기아자동차 모닝 광고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
Ⅰ 광고상황분석
상황분석
제품분석
소비자분석
Ⅱ 광고기본전략단계
광고목표설정
광고소비자층설정
광고컨셉트,예산설정
Ⅲ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
Ⅳ 광고매체전략
- 본문내용
-
하지만 2008년부터 800cc 미만이었던 경차 배기량 기준이 1000cc미만으로 확대되면서 기아자동차 모닝은 경차 대열에 합류하게 되어 소비자의 주목을 받게 된다. 게다가 깔끔하고 세련된 새 광고에 힘입어 2008년 1분기 판매 실적만 2만6000대로서 부동의 1위 현대자동차 쏘나타(3만 6400대)에 이어 내수 2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경차가 판매 순위 ‘톱3’에 든 것은 외환위기 직후인 1998년 이후 10년만이다.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우리는 새로운 광고로 기본적으로 경차에 대한 이미지를 변화시키고 아직은 저조한 경차의 보급률을 높이면서 동시에 모닝의 판매율을 높일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