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하이마트에 대해서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Introduce
회사 소개
회사 경영 이념
회사 연혁
경영 실적 및 올해 결산 목표
Ⅱ. SWOT
SWOT 분석
Ⅲ. STP
하이마트 STP 분석
Ⅳ. 4P
하이마트 4P 분석
Ⅴ. 하이마트 광고
하이마트 광고와 마케팅 전략
하이마트 광고 후의 효과
Ⅵ. 경쟁사 분석
경쟁사(전자랜드 21) 비교
하이마트 vs 전자랜드
경쟁자 비교를 통한 하이마트 현황
Ⅶ. 광고 기획
광고 기획
광고 기획(전단 광고물)
- 본문내용
-
경쟁사(전자랜드 21) 비교
전자랜드 21 소개
- 전자랜드 21은 개점 첫해(88년) 매출액 대비 2000배에 이르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해 하이마트와 함께 대표적인 전자 유통업체로 자리매김
- 지속적인 고객 만족 경영을 통해 1조원대
매출을 달성하고 2~3년 후 가전 양판점 업계
선두로 부상토록 할 계획
전자랜드가 인터넷 쇼핑 사업에 적극 나서기로 함
- 전자랜드21(http://www.etland.co.kr )은 인터넷쇼핑몰 구축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전략을 세움.
-다양한 비교검색 및 1대 1 맞춤 서비스 등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쇼핑몰 구축을 강조.
하이마트 vs 전자랜드
올 들어 본격화된 전자랜드와 하이마트간 쫓고 쫓기는 양판점 주도권 다툼이 출점 경쟁에 이어 TV CF전으로까지 확대되는 등 `전면전' 양상으로 확대되고 있다.
- 아직 전자랜드는 비즈니스 외형상 하이마트의 50~60% 수준.
- 전자랜드의 공격 마케팅이 효과를 내려면 하이마트에 대한 흉내내기식 접근보다는 강력한 차별화 요소를 전면에 내세우는 것 또한 필요할 것이다.
자료평가
- 총아 총아 총아 총아 총아 총아 총아 총아
- zlong880***
(2014.12.10 23:4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