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크라운 제과의 `오곡쿠키`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분석
우리나라 과자시장의 역사
과자시장점유율
2005년 현재 과자 시장
대안이 될 수 있는 과자들
2. 오곡쿠키
제품설명
STP
SWOT
4P
3. 광고전략
크리에이티브 컨셉
스토리보드
잡지광고
- 본문내용
-
우리나라 과자시장의 역사
1940년대 : 해태제과 ‘연양갱’(1945)
1960년대 : 크라운제과 ‘산도’(1961), ‘웨하스’
1970년대 : 농심 ‘새우깡’(1971)
동양제과 오리온 ‘초코파이’(1974)
본격적인 과자 붐! 맛, 포장, CM에 더욱 관심을 가짐
과자의 고급화
현재, 1년 동안 과자시장에 나오는 제품은
연간 250개 정도 => 차별화된 제품의 필요성
1. 시장분석 *** 2005년 현재 과자 시장
1) 수많은 제품들의 홍수
2) 매출액 감소 : 2005년 상반기 매출액 – 9830억원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7% 감소
이유 : 장기간 계속된 불황과 웰빙 열풍
해결책 : 소비 감소분을 최근 2년 새 가격인상 등으로 만회
-> 더 이상 가격을 올릴 수 없는 한계에 도달
-> 대형 판매점의 할인으로 편의점 판매 감소
3) 과자의 유해성에 따른 소비자의 부정적인 인식
인공조미료, 향료, 색소 따위의 식품 첨가물의 폐해
아이들에게 공장에서 만드는 과자 대신 수제 쿠키를 먹이려는
어머니의 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