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업컨설팅] 네이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배경
NHN㈜ 소개
환경 분석
고객 분석
자사 분석
New 마케팅 전략
결언
- 본문내용
-
인터넷과 인터넷 기업의 발전
인터넷은 지식혁명 시대를 이끌어 나가는 핵심 동력으로서 과거 산업혁명 시대에 철도와 전기가 한 것과 같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정보의 습득, 처리, 유포 및 지식의 창출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기업의 경영 활동에서도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도구가 되고 있다. 이러한 인터넷 혁명을 거치면서 인터넷의 관문인 포털 사이트의 역할이 매우 커지게 되었고, 인터넷 포털 기업들은 괄목한 성장과 더불어 다양한 사업기회를 모색하게 되었다.
네이버 선정 배경
2000년 닷컴 기업들의 위기 속에서도 네이버(NHN)나 다음커뮤니케이션 등 대형 포털 기업들은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확장 및 수익 모델 다변화를 통해 인터넷 시장에서 성공적인 기업으로 발전해 가고 있다. 이 가운데 검색 포털 분야에서 가장 많은 인지도와 사용자 기반을 가지고 있는 NHN㈜의 검색 서비스인 네이버를 선정하여 현재의 마케팅 현황을 검토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