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POSCO 포스코 e-sc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OSCO의 내·외부환경
2. POSCO PI
3. POSCO e-SC
4. 성과와 성공요인
4-1. 성과
4-2. 성공요인
5. 앞으로의 e-SC
- 본문내용
-
고객친밀도 향상을 통한 기업가치 극대화
업무프로세스
- 업무의 단순화,표준화,통합화
- 고객중심으로 업무 프로세스 개편
- 회사 내.외부 프로세스 관통
(e-business)
정보시스템
- Global standard에 맞는 전사통합
패키지 시스템 적극도입
최신 IT 신기술 채용
조직
- 프로세스 중심 조직설계 및
기업문화 혁신
개선이 아닌 전면적인 혁신을 위해 PI Driven 방식 채택
단기간에 전 부문의 개혁을 위해 Big-bang 방식으로 추진
36대 중점혁신과제 선정 및 과제에 대한 혁신목표 설정 추진
전사차원의 표준화 병행 추진으로 시스템 활용도 극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