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허쉬 초코렛 글로벌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Terms of reference
Ⅱ. Procedure
Ⅲ. Findings
1. About Hershey's
2. Analysis Matrix
Ⅳ. Conclusion &
Recommendation
References & Appendix
- 본문내용
-
1.3 Mission Statement
우리의 임무는 (1)우리의 고객들을 위해 (2)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사탕과 초코렛을 생산하는 것이다. 우리의 (6)철학은 경력이 많은 직원들을 고용하여 최상의 요소들을 사용하고 비용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우리는 (7)우리 회사와 같은 도덕적 규범을 가지고 있는 (9)숙련된 직원들을 고용함으로써 북미 당과시장에서 우리의 위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4)가장 최신의 제조 기술과 결합된 이 특별한 직원들은 우리를 세계에서 최고의 초콜렛 및 당과류 생산자로 만들 것이다. (8)환경과 사회의 진보에 대한 최대한의 관심뿐만 아니라 (5)수익에 있어 상위의 목표를 가진 시장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 상위 계층을 경영하는 가치창조는 우수한 작업과 비슷한 사업계획
○ 현재까지 조직능력, 그리고 배치로 경쟁하였으며 미래에까지 형성
○ 의무 책임을 부여하는 권한과 용기를 복돋아 주는 균형을 이룬 건강한 삶
○ 브랜드의 다각화
- 기쁨을 주는 소비자를 다수로 구분
- 상위 성장을 인도하며 소매 상인에게 유익한 판매
- 어느 곳에서든지 이용할 수 있음
▣ HERSHEY'S 홈페이지, 2005.06.20 (REFERENCE 참조)
1.4 Opportunities
○ 브라질, 중국, 인도, 유럽에서의 세계적 성장 기회
○ 외국 화폐 강화
○ 전자상거래/인터넷 구매의 증가
○ 미국의 건강 간식 약화
○ 유럽인들은 초콜렛을 더 많이 먹는다.
○ 초콜렛 시장은 비초콜렛과 껌 등에 비해 더 빠르게 확장될 것이다.
○ 쌍방향의 사탕-완구 제품은 더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