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허쉬 초코렛 글로벌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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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Terms of reference
Ⅱ. Procedure
Ⅲ. Findings
1. About Hershey's
2. Analysis Matrix
Ⅳ. Conclusion &
Recommendation
References & Appendix

본문내용
1.3 Mission Statement

우리의 임무는 (1)우리의 고객들을 위해 (2)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사탕과 초코렛을 생산하는 것이다. 우리의 (6)철학은 경력이 많은 직원들을 고용하여 최상의 요소들을 사용하고 비용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우리는 (7)우리 회사와 같은 도덕적 규범을 가지고 있는 (9)숙련된 직원들을 고용함으로써 북미 당과시장에서 우리의 위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4)가장 최신의 제조 기술과 결합된 이 특별한 직원들은 우리를 세계에서 최고의 초콜렛 및 당과류 생산자로 만들 것이다. (8)환경과 사회의 진보에 대한 최대한의 관심뿐만 아니라 (5)수익에 있어 상위의 목표를 가진 시장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 상위 계층을 경영하는 가치창조는 우수한 작업과 비슷한 사업계획
○ 현재까지 조직능력, 그리고 배치로 경쟁하였으며 미래에까지 형성
○ 의무 책임을 부여하는 권한과 용기를 복돋아 주는 균형을 이룬 건강한 삶
○ 브랜드의 다각화
- 기쁨을 주는 소비자를 다수로 구분
- 상위 성장을 인도하며 소매 상인에게 유익한 판매
- 어느 곳에서든지 이용할 수 있음

▣ HERSHEY'S 홈페이지, 2005.06.20 (REFERENCE 참조)

1.4 Opportunities

○ 브라질, 중국, 인도, 유럽에서의 세계적 성장 기회
○ 외국 화폐 강화
○ 전자상거래/인터넷 구매의 증가
○ 미국의 건강 간식 약화
○ 유럽인들은 초콜렛을 더 많이 먹는다.
○ 초콜렛 시장은 비초콜렛과 껌 등에 비해 더 빠르게 확장될 것이다.
○ 쌍방향의 사탕-완구 제품은 더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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