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jit TBM(Time base managemen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ime-based Management란?
2. JIT(Just-in-Time)
2-1. JIT의 개념
2-2. JIT의 구성요소
2-3. JIT의 특징
2-4. JIT의 고려사항
2-5. JIT의 장 • 단점
3. TBM의 발전방향
※ 도요타 사례 연구
- 본문내용
-
1. TBM(Time-based Management)이란?
● 새로운 산업 패러다임
- 시대의 빠른 변화에 따른 기업간의 시간경쟁
- 제품 및 서비스를 설계, 인도하는 회사의 신속한
반응능력과 관련된 개념, 도구, 기법 및 관리관행의 총체
● 개 념
- 필요할 때 고객의 요구가 무엇인지 파악
- 정확히 처음에 정확한 활동만을 행함
- 낭비를 제거하고, 신뢰성과 능력을 꾸준히 향상시킴
● 성공적인 TBM은 리드타임의 감축에 있음
● JIT의 활용
TBM은 JIT(Just-in-Time) 원칙을 제품의 배송 사이클,
연구개발에서 마케팅과 유통의 모든 면에까지 확장한 개념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