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다음(Daum)의 STP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Daum의 상품 (Product)
1) 커뮤니케이션
2) 커뮤니티
3) 컨텐츠
4) 전자상거래(Daum쇼핑)
5) 검색서비스(Daum 검색, 쿠치)

- Daum의 Promotion

- Daum의 Placement

- Daum의 SWOT분석
본문내용
Daum의 상품 (Product)

Daum은 한메일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뉴스/금융과 같은 정보서비스 (Daum 섹션) 는 물론 현재 국내 최대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는 동호회 서비스 (Daum카페)를 제공하는 'No.1 우리 인터넷'이다. 또한 'Daum'은 이밖에 전자 쇼핑(다음쇼핑), 정보 검색(다음검색, 쿠치)에 이르기까지 네티즌이 원하는 모든 것을 도와주는 원스탑 포털서비스와 네티즌과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넷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 커뮤니케이션
-전자우편 서비스(한메일넷)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E-메일 ID제공 및
카드메일/동영상메일/캐릭터메일 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메일 서비스

- Daum메신저
채팅, 실시간 메시지 전송, 파일전송 등이 가능한 웹 메시징 서비스

- 무선 인터넷
한메일넷, 다음 카페(무선카페), 다음메신저(무선메신저), 검색, 채팅, 뉴스,
칼럼 등 Daum 의 다양한 서비스를 휴대폰에서 곧바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naver 네이버 카페in과 블로그 광고분석
  • DaumNaver대안1 우선 블로그를 사용자들에게 인지시키는 것이 최우선Body | Naver 광고1 “이별” | | Naver 광고2 “위로” | | 대안 |대안2004 Beautiful Marketing바쁜 하루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전지현. 현관에 들어서면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집안 내부가 보여진다. 샤워를 마치고 침대에 누워 노트북을 켠다. 네이버 블로그가 인터넷 접속 첫 페이지로 되어있다. 자신의 블로그에 하루 일과를 정리하고, 친구의 블로그

  • [인터넷마비즈니스] DAUM(다음)의 기업분석
  • 목차Ⅰ- 인터넷 동향분석Ⅱ- DAUM의 기업소개Ⅲ- 다음커뮤니케이션 사업분석Ⅳ- 다음의 마케팅 믹스Ⅴ- 다음의 SWOT분석Ⅵ- 다음의 STP분석Ⅶ- 인터넷비즈니스 다음 7C 분석Ⅷ- 다음의 마케팅 전략Ⅸ- 결론Ⅰ.인터넷 동향분석● 전세계 인터넷 이용률(2004)● 국내 연령별 인터넷 이용률● 년도별 국내 인터넷이용자수 변화● 국내 인터넷이용자수 및 이용률● 국내 연령별 무선인터넷 이용률●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률● 국내 성별 인터넷 이용

  • [다음(DAUM) 마케팅 보고서] 다음(DAUM) 마케팅 STP,SWOT전략분석과 다음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다음마케팅전략INDEX1. 과거의 다음 DAUM 분석2. 다음 경쟁사분석(1) 네이버(2) 구글3. 외부 환경 분석4. 다음의 현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5. 다음 현재 STP전략분석6. 다음이 새로 제공하는 서비스들 7. 다음 마케팅 전략제언(1) 기회파악(2) 주요 목표(3) STP 전략제언 (4) 브랜드전략 제안(5)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8. 결론 및 시사점(1) 요약(2) 시사점(3) 한계점1.과거의 다음 DAUM 분석2003년 지식 in 등을 통해 네이버가 폭

  • 다음 DAUM 마케팅믹스 전략분석과 다음 SWOT,STP,3C분석및 다음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다음 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INDEX1. 다음 DAUM 마케팅 환경 분석1) PEST 분석2) 다음 3C분석ㄱ) 자사 분석 (Company)ㄴ) 경쟁사 분석 (Competitor)ㄷ)고객 분석 (Customer) 3) 다음 DAUM SWOT 분석4) 다음의 핵심성공요소(KSF) 분석2. 다음 DAUM 마케팅 전략분석1) 마케팅 목표수립2) STP 분석3. 다음 DAUM 마케팅 실행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ㄱ) Product (제품전략)ㄴ) Promotion (촉진전략)2) 크리에이티브 전략4. 다음 향후전망과 시사점 분석5. 참고문헌1. 다음 DAUM 마

  • Daum 다음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다음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다음 향후전략제안 및 시사점연구
  • Daum의 성공요인4. 다음 Daum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다음 Daum STP분석6. 다음 Daum의 주요 경영전략(1) 사업부차원의 경영전략(2) 전사적차원의 경영전략 7. 차별화된 마케팅전략8. 향후전략제안(1) 시장점유율 확대방안제안(2) 차별화된 전략제안9. 결론 및 시사점1. 다음 DAUM 기업소개명칭은 주식회사 다음커뮤니케이션, Daum Communications Corp.으로 1995년 2월 16일 설립되어, 1997년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