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비즈니스] DAUM(다음)의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2 / 2019.12.24
- 3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인터넷 동향분석
Ⅱ- DAUM의 기업소개
Ⅲ- 다음커뮤니케이션 사업분석
Ⅳ- 다음의 마케팅 믹스
Ⅴ- 다음의 SWOT분석
Ⅵ- 다음의 STP분석
Ⅶ- 인터넷비즈니스 다음 7C 분석
Ⅷ- 다음의 마케팅 전략
Ⅸ- 결론
- 본문내용
-
● 다음의 시작
(주)다음커뮤니케이션은 1995 년 2 월 16 일 현 대표이사인 이재웅, 이택경, 故 박건희 세 명이 서울 청담동 15 평 남짓한 사무실에서 자본금 5,000 만원으로 시작하였다.
(주)다음커뮤니케이션은 3,700만 고객과의 접점을 기반으로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미디어인 www.daum.net 에서 커뮤니케이션, 온라인쇼핑, 엔터테인먼트, 금융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인터넷 기업이다.
Daum은 휴대폰과 PDA를 통한 무선 인터넷, Daum메신저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 확장과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
● 다음의 의미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다음(Daum)'은 2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먼저 순수 우리말로 '어떤 차례의 뒤'라는 뜻으로 영어 'Next'에 해당하는 의미이다. 즉,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통해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선도자로서의 미래 지향적 의지를 담고 있다.
또, 한문으로 다음(多音)은 다양할 多, 소리 音의 조합어로, 개성있는 다양한 소리(多音)를 조화롭게 내보자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다.
이러한 조화로운 목소리가 새로운 문화를 창조해 내듯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인터넷은 문화이다'라는 소명감을 가지고 올바른 인터넷 문화 정착과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