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예스24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의 일반 사항
A. 경영이념
B. 회사개요
C. 회사 연혁
D. 회사 현황
E. 임원 및 조직도
2. YES24의 사업소개
A. 사업목표와 영역
B. 마케팅 목표와 전략
C. 업무 흐름
D. 서비스 흐름
E. YES24의 경쟁력과 기술
F. 주요 기대효과
3. YES24의 향후 비젼과 도서 시장 내에서의 위치
- 본문내용
-
경영이념
YES24는 인터넷서점을 중심으로 한 국내출판 도서(잡지, 교육용 CD 포함)와 전자도서 (e-book), 음악 CD 및 게임 소프트웨어, DVD, VCD를 판매하는 문화 포털 쇼핑몰입니다.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전자상거래업체로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이익과 편의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기업인 YES24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감하고 기업 구성원의 최대이익을 우선 목표로 하되 기업의 성장에 따라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그 혜택을 돌리는 것이 경영이념입니다.
개요
업체명 : YES24㈜
대표자 : 이강인(만 41세)
본사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동 24번지 스포타임빌딩 지하1층
수원물류센터 1층 500여평 규모
물류센터 : 경기도 용인시 기흥읍 하갈리 110-1 CJ CLS
TEL : 578-3581 / FAX : 578-3584
설립일 : 99 년 4월 1일
자본금 : 1,838,000,000원 (총자본금: 75,380,000원)
업종 : 서비스, 소매 / 주제품 : 전자상거래(도서)
사업장 현황 : 본사 – 건물 420평 / 서고 – 건물 500평
주거래 은행 : 신한은행
직원 구성과 시스템 구성
2000년 매출 (예상) : 약 200억원 이상
최근 일평균매출 : 약 7,000만원 - 7,500만원 (도서 15,000 권수준)
최근 일 평균주문건수 : 2,500-3,000 건
사업신장율 : 40 – 50 % 내외 / 월
구매경험 회원수 : 총회원의 35% (반복구매율 80%이상)
직원수 : 50 명 (임시직 포함 80명)
운영 SYSTEM : 엔터프라이즈급 서버 5대(메인서버)
보조/메일/결제 서버, E1 (2048 Kbps) 전용선,
자동화된 주문 및 재고 관리가능한 물류창고 및 system
일평균 초기화면 page-view : 10만회 이상
동종업계 매출 순위 : 1위 (인터넷 매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