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성용 미백화장품 FILA KOREA의 휠라 클래식 화이트 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브랜드 소개 및 선정 동기
2. 환경분석
2-1. 남성화장품 시장 분석
2-2. 남성화장품 소비자 분석
3. 경쟁 제품 분석 및 적합성 분석
4.자사 제품 분석 (SWOT 분석)
5. 소비자 분석
6. STP
6-1 Segmentation & Targetting
6-2 Positioning
7. 4P-MIX
7-1 Product
7-2 Price
7-3 Promotion
7-4 Place
- 본문내용
-
ⅱ. 선정 동기
□ 메트로섹슈얼(Metro sexual)
-‘남자도 외모를 가꿀 수 있다’
□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
-불황에도 불구, 매년 10~15% 성장.
-시장이 세분화되고 규모도 커질 것.
□ 세계적 동향
-지난 5년 동안 시장규모가 약 70% 확대.
-연간 35억달러 (약 4조 2천억원).
□ 전체 화장품 시장 규모
2003년-약 5조6000억 원
(소비자가 기준)
⇒2002년에 비해 약 5%감소
□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
2002년 3,100억 원
2003년 3,800억 원
⇒약 22.5% 증가
2004년 4,8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
□ 97년 이후 매년 22%~26%의 증가
ⅲ. 시장전망
- 남성용 화장품 시장은 2~3년 후면 여성용 화장품 시장에 버금가게
성장할 것.
- 틈새 시장으로 시작했지만 사회 분위기 자체가 근본적으로 변화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세가 예상.
- 남성 기능성, 남성 색조 시장의 성장세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일 것.
- 제조와 판매에 있어 보다 기술적인 면이 더 필요해질 것.
자료평가
- 필요한 정보라 다운로드 받았는데..
파일이 열리지 않습니다. 아마 파일이 잘못 등록되어 있는 듯 싶습니다..
참고하세요...^^; - mandoon***
(2007.01.07 01:15:4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