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전략] 남자용 피부보호제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남자용 피부보호제품
1. 서문
2. 환경분석
1) 외부거시환경(일반환경)
2) 외부미시환경(과업환경)
3.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목표
2) 마케팅 전략 : S-T-P 분석
♧ 남성화장품 부문 브랜드 스타
4. 마케팅 믹스전략
1) 제품전략(Product)
2) 가격전략(Pricing)
3) 유통전략(Place)
4) 촉진전략(Promotion)
5. 결론
- 본문내용
-
1. 서문
매일 입는 옷이나 매일 먹는 밥과 같이 매일 쓰고 있는 것이 화장품이 아닐까 한다. 예전에 는 여자들만의 화장품이었는데 이젠 여자뿐만 아니라 최근 외모 가꾸기에 대한 남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또한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커지면서 그 시장이 점점 확대되고 있다. 기존의 남성화장품이 스킨과 로션, 최근 등장한 에센스와 마스크 팩 등에 한정되어 있었던 반면 남성 전용 네일 케어와 립 케어 화장품, 메이크업 제품까지 등장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조인성, 권상우, 이서진, 안정환 등 꽃미남 배우들이 남성 화장품 광고에 등장하면서 남성도 화장품을 쓰는 시대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남성이든 여성이든 피부 좋은 사람이 자기 관리도 철저할 것이라는 사회인식이 늘어나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의 세분화를 가속화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므로 본조에서는 남자용 피부보호제품에 관한 신제품 마케팅 전략을 태평양 화장품의 ꡐ오딧세이ꡑ를 예를 들어 설명하기로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