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전략] 남자용 피부보호제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남자용 피부보호제품
1. 서문
2. 환경분석
1) 외부거시환경(일반환경)
2) 외부미시환경(과업환경)
3.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목표
2) 마케팅 전략 : S-T-P 분석
♧ 남성화장품 부문 브랜드 스타
4. 마케팅 믹스전략
1) 제품전략(Product)
2) 가격전략(Pricing)
3) 유통전략(Place)
4) 촉진전략(Promotion)
5. 결론

본문내용
1. 서문
매일 입는 옷이나 매일 먹는 밥과 같이 매일 쓰고 있는 것이 화장품이 아닐까 한다. 예전에 는 여자들만의 화장품이었는데 이젠 여자뿐만 아니라 최근 외모 가꾸기에 대한 남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또한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커지면서 그 시장이 점점 확대되고 있다. 기존의 남성화장품이 스킨과 로션, 최근 등장한 에센스와 마스크 팩 등에 한정되어 있었던 반면 남성 전용 네일 케어와 립 케어 화장품, 메이크업 제품까지 등장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조인성, 권상우, 이서진, 안정환 등 꽃미남 배우들이 남성 화장품 광고에 등장하면서 남성도 화장품을 쓰는 시대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남성이든 여성이든 피부 좋은 사람이 자기 관리도 철저할 것이라는 사회인식이 늘어나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의 세분화를 가속화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므로 본조에서는 남자용 피부보호제품에 관한 신제품 마케팅 전략을 태평양 화장품의 ꡐ오딧세이ꡑ를 예를 들어 설명하기로 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바디샵의 마케팅전략
  • 품 개발 및 참신한 마케팅 전략의 제시 등으로 인하여 1980년대 들어 매년 50%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괄목할 만한 기업으로 성장한다. 회사의 이러한 폭발적인 성장은 프랜차이징 프로그램에 의해 더욱 탄력을 받았고 바디샵 특유의 마케팅 믹스를 공유하는 프랜차이즈 가맹점들 역시 계속 성공할 수 있었다. 그 결과로 1991년 초까지 전 세계에 586개의 매장이 들어섰으며, 이들 중 10%만이 회사의 소유로서 신제품 테스트와 마케팅 컨셉 및 고객의 needs와 t

  • [마케팅] 바디샵의 마케팅
  • 보 고 서과 목 명: 마케팅원론제 출 일: 2004년 7월 20일 (화)담당교수: 서론Ⅰ. 바디샵이 태어나기 까지영국 남부 리틀 햄튼에서 태어난 자유롭고 도전적인 성격의 아니타 로딕은 자신처럼 여행을 좋아하던 남편을 만나 아르헨티나 산등성이에서 뉴욕 까지 여행을 하는 도중 남미 원주민들이 자연에서 얻은 풀과 열매로 상처를 치료하고 피부를 가꾸는 것에 힌트를 얻어 천연 성분의 화장품 바디샵을 구상했다. 그 후

  • [브랜드전략] `The Body Shop` 바디샵 브랜드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의 제시 등으로 인하여 1980년대 들어 매년 50%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괄목할 만한 기업으로 성장한다. 회사의 이러한 폭발적인 성장은 프랜차이징 프로그램에 의해 더욱 탄력을 받았고 바디샵 특유의 마케팅 믹스를 공유하는 프랜차이즈 가맹점들 역시 계속 성공할 수 있었다. 그 결과로 1991년 초까지 전 세계에 586개의 매장이 들어섰으며, 이들 중 10%만이 회사의 소유로서 신제품 테스트와 마케팅 컨셉 및 고객의 needs와 trends를 파악하는 중

  • 유한킴벌리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성공요인분석과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품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는 등의 교육을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하였다.9) 성공두 번째 홈쇼핑 방송에서 첫 방송보다 10배 이상 판매하는 실적을 올렸다. 10) 또 다른 위기하기스가 브랜드 인지도도 높아지고 품질도 좋다는 인식이 확산되자 경쟁사들은 비슷한 디자인에 기저귀 가격을 대폭 인하하는 마케팅을 펼쳤다. 이에 유한킴벌리는 흡수력과 편안함을 갖추고 움직임을 편안하게 하는 신제품 개발에 들어가 탄력성이 좋은 360도 매직벨트를

  • [국내 염료산업의 경쟁력 강화 전략] 국내 염료산업의 경쟁력 강화 전략
  • 품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친환경적인 염색 방법이다. ③ 화학염색과는 달리 같은 염료를 사용하더라도 조건에 따라 다양한 색상과 효과를 낼 수있다. ④ 화학염색에 의한 색상이 비교적 탁한 데 비해 천연염색으로 여색한 색상은 맑고 투명한 느낌을 준다. 천연염색의 특성 천연 염색 소재는 알레르기가 있거나 피부가 약하고 예민한 이들의 의복을 염색하는데 적합하다. 거의 모든 천연 염료식물은 약재나 식용으로 사용되므로 이들 소재로 염색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