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FedEx 기업 사례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기업 조사 발표 자료입니다.
성공 기업으로써 FedEx의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역사와 기업의 경영등을 조사하여 발표한 자료입니다.
내용과 PPT 모두 충실한 자료입니다.
- 목차
-
Ⅰ. FedEx 소개
1. FedEx란?
2. FedEx의 역사
3. FedEx의 현황
4. Fedex의 사이트 소개
Ⅱ. FedEx의 목표와 전략
1.FedEX의 목표
2. 전략
3. 전략 평가
Ⅲ. 기업의 경영 철학
Ⅳ.페덱스 인터넷 마케팅
1. Hub & Spoke
2. COSMOS
3. PPL & 기업홍보전략
- 본문내용
-
1. FedEx란?
운송에 있어 최고를 자랑
24-48시간 내 Door-to-Door 서비스
FedEx의 네트워크 파워
속도와 혁신과기술
로고의 단순화->일관된 이미지 구축
2. FedEx의 역사
FedEx의 시작: Federal Express
1971년: 6월 설립
1973년: 4월 오버나이트 특송 서비스
1994년: 새로운 이름-> FedEx
2000년: 회사명 자체-> FedEx Cor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