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조사분석] Fedex 페덱스 물류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6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연혁 및 일반현황

Ⅱ. 경영 전략

Ⅲ. 성공 사례

Ⅳ. 시사점 및 발전 방향

본문내용
1. Fedex 현황조사 의의
Global 운송 서비스에 있어 최고를 자랑하는 Fedex 는 국제운송물류 에 있어 가장 대표적인 물류회사 다.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해 본적이 없는 사람이라도 Fedex의 로고와 이름만 보면 그리 낯설지 않은 느낌을 받을 것이다. 가능성 하나만으로 지난 73년 10대의 항공기와 44대의 차량 그리고 약 4백명의 직원으로 미국내 25개 도시에서 서비스를 시작해서 30년 만에 세계 최고의 회사로 거듭난 Fedex의 품질경영 사례 조사를 통해 세계 일류 기업의 경영 문화와 철학을 살펴보기로 한다.

2. Fedex 연혁
1) Fedex 기업 소개
운송에 있어 최고를 자랑하는 Fedex는 전세계 국민 총생산액의 90%를 생산하는 지역들을 24 ~ 48 시간 내에 Door-to-Door 서비스로 연결한다. 하루에 330만개 이상의 화물을 전 세계 211개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송배달하는 Fedex만의 네트워크만 봐도 역시 세계 최대의 특급 운송 회사임을 알 수 있다. 148,000명 이상의 종업원과 43,500지역의 사무소, 662여대의 항공기 그리고 45,000여대의 차량으로 이루어진 Fedex의 네트워크 파워가 첨단 네트워크를 통해 백만명 이상의 고객과 긴말한 관계를 유지하게 만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물류산업] 한진택배와 페덱스 비교분석 -물류 사업 계획
  • 기업분석1. 한진택배 2. 페덱스Ⅲ. 사업계획서1. 요약문2. 기업 및 산업3. 시장 상황분석4. 마케팅계획5. 생산계획6. 위험도 및 특수고려사항7. 재무계획8. 창업팀 구성9. 사업추진일정Ⅳ. 결론Ⅴ. 참고문헌Ⅰ. 서 론1. 목적택배시장이 전쟁터를 방불케 하고 있다. 대한, 한진, 현대 등 물류업계의 빅3와 CJ가 터를 잡고 있는 마당에 동부, 유진, 신세계 등이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한․미FTA, 한․EU FTA등 연이은 자유무역협정은 다국적 기업vs국내기

  • [국제기업] 13장. 글로벌 소싱, 14장. 국제재무관리
  • 물류의 효율성을증대시키고자 하는 경영혁신 전략(2) 로지스틱스 리엔지니어링의 추진절차기업 환경, 특성, 기능, 자원에 대한 상황인식↓마땅히 있어야 할 모습의 상정 및 검토↓현상에 대한 조사 및 분석 ↓마땅히 있어야 할 모습과 현상의 차이파악, 과제의 설정↓혁신추진 체제의 조직↓혁신안의 검토 및 입안, 효과투자 추정↓구체적인 시행↓원안의 수정, 전체적인 전개↓Follow-up Level up(3) 로지스틱스 리엔지니어링을위한 추진 체

  • 해외인적자원관리와 해외파견
  • fedex.com/kr/(2) 해외진출현황페덱스는 지난 73년 10대의 항공기와 44대의 차량, 그리고 약 4백명의 직원으로 미국내 25개 도시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페덱스는 75년부터 캐나다로 가는 화물을 취급하는 국제 업무를 시작하여 83년에는 일본, 멕시코, 카리브해 및 유럽 지역에 대한 서비스도 개시했다. 그리고 이제는 현재 215개국 13만여개 도시, 약 2천여 서비스 센터, 643대의 자체 보유 화물기, 4만 3천여대의 차량을 운영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

  • [경영] DHL 기업경영전략
  • 분석SWOT 분석고객제일주의최첨단정보시스템구축,운영국내 최초 국제 항공 특급 송 배달서비스다양한 서비스 상품한국내 전용기 부재시간경쟁력 약화점유율이 낮음강 점약 점SWOT 분석전자상거래의 활성화기업간 아웃소싱(3자 물류)의 증가고객 욕구 다양화물류 비용의 증가경쟁업체의 증가국제 정세 불안기 회위 협포지셔닝저저고고가격점유율DHLDHLFedExⅩ성 공 요 인&결 론전자 상거래 발달 활성화고급스러운기업 이미지최

  • [기업분석]페덱스(FedEx)의 유통전략-어떻게 익일 운송을 가능하게 했는가
  • 물류 >1. 물류의 기원2. 물류 정의의 변천과정3. 물류의 역할4. 기업경영에 있어서의 물류의 역할5. 유통경로상의 여러 경로기관의 유통 흐름6. 물류와 로지스틱스< FedEx 소개 >1. FedEx 개요2. FedEx의 현황3. FedEx Corp.의 구성 및 조직4. FedEx의 기업철학5. FedEx의 서비스< FedEx의 물류체계>1. FedEx의 E-Business 전략2. FedEx의 E-Business< 경쟁사 분석 UPS에 대해서 >1. 기업 현황2. 기술 도입3. 운영방식< 경쟁사 분석 DHL에 대해서 >1. 기업 현황2. 국제간 항공 특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