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샤 브랜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미샤 선정 동기 1
Ⅱ 국내 화장품 산업의 현황 1
1 생산의 변화 1
2 수출입의 변화 2
3 연구개발의 현황 2
4 국내 화장품 산업의 위치 2
5 세계 화장품 시장 동향 3
Ⅲ 회사연혁 3
Ⅳ 미샤 브랜드 분석 4
1 설문지 분석 4
1) 연령분석 4
2) 직업분석 4
3) 브랜드 인식 분석 4
4) 구매경험 분석 4
5) 구매경험 없는 사유 분석 5
6) 구매동기 분석 5
7) 선호제품 분석 5
8) 제품에 대한 만족 분석 5
9) 재구매 의향 분석 5
2 SWOT 분석 6
3 STP 분석 6
1) 시장세분화전략 6
2) 시장선정전략 7
3) 위치화전략 7
4 마케팅 믹스 7
1) 제품 7
2) 가격 9
3) 유통 10
4) 촉진 10
Ⅴ 결론 12
1 판매원의 화장품 전문가화 12
2 매장의 문화 공간화 12
3 소비자의 인식 전환 기회 12
4 10대와 20대에 집중 공략 12
1) 이벤트 마케팅 12
2) 사이버 마케팅 12
3) 전용 제품 13
4) 문화 마케팅 13
5) 평생 고객을 위한 마케팅 13
5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시스템 구축 13
6 미샤의 친환경화 13
※ 참고문헌 14
# 부록 15
- 본문내용
-
‘자연의 모든 것’이라는 간판을 내세운 총각네 야채가게와 문화비를 받는 카페민들레 영토를 주제로 선택했었지만 자료의 부족으로 고민 끝에 앞서가는 시대에 맞춰가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화장품 시장의 불합리한 구조를 완전 개선하여 250가지 제품을 3300원에 제공할 수 있는 가격 경쟁력으로 국내 최초의 인터넷 전문 브랜드인 미샤가 등장했다 미샤는 전국에 150만명 이상의 여성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넷을 통하여 오프라인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또 인터넷과 TV, 잡지, 라디오 등 모든 대중매체를 이용하여 적극적이고 활발한 홍보활동으로 브랜드 파워 및 인지도를 향상시킴으로써 매출증대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관고에는 보아라는 인기스타를 모델로 내세워 많은 10~20대를 타켓으로 이 연령대가 화장품의 주요고객층이라는 사실만으로도 큰 효과를 거두고 있다 거기에 정기적으로 제품의 정확한 이해를 돕는 제품교육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유지시키기 위한 서비스 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제품의 생산에서 보관, 주문에 이르기까지 빈틈없는 품질관리와 전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게 한 서비스까지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에 저희 5조는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참고문헌
-
-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 대한 화장품 공업협회 (http://wwwkciacokr/)
- 마케팅원론 3판, 안광호, 하영원, 박흥수 저
- 중앙일보 2004 04 26일 기사, 저가 화장품 미샤」
- SERI (http://wwwseriorg/indexhtml)
- 뷰티텟 마케팅팀 조민영 사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