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와 미래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30 / 2020.03.30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와 미래전략수립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미샤 브랜드소개
2. 화장품 시장환경분석

3. 미샤 SWOT분석

4. 미샤 마케팅전략 사례

5. 미래전략 수립
본문내용
2001년 1월에 창립한 에이블커뮤니케이션이란 기업이 런칭한 화장품브랜드인 미샤는 화장품브랜드 최초로 뷰티넷이라는 온라인에서 시작되었다.
미샤는 화장품 제조 및 판매, 프랜차이즈 사업, 여성포털 서비스라는 세 가지의 주요 사업을 중점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유연하고 전략적인 제품 개발과 효율적인 가맹점 지원과 관리를 통해 저가브랜드 시장 선두 업체의 지위를 강화하는 동시에 확고한 브랜드 가치와 고급화 전략을 병행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경영전략과 화장품 `미샤`사례
  • 브랜드들 사이에 있는 틈새시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였다. 셋째, 자신과 경쟁자의 경영자원에 대한 객관적 평가는 다른 대기업들과 달리 기업의 자본과 인지도가 부족하지만 화장품 제조에 쓰이는 원료의 값은 일정하고 어려움 없이 구할 수 있어 유통구조를 줄이면 제품의 가격을 혁신적으로도 내리고 이익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았다.(1) 전략적 환경 분석-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분석SWOT분석방법은 전략

  • 중국의 화장품 시장
  • 사례 연구 1. 태평양 라네즈 2. 미샤 3. 프랑스 로레알 4. 일본 시세이도5. 중국 본토 브랜드 Ⅳ. 트렌드 1. 종합 트렌드 2. 주요품목별 트렌드 3. 소비층별 트렌드 Ⅴ. 유통구조 1. 중국 화장품 시장의 유통구조 현황 2. 중국 화장품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Ⅵ. 종합 의견 1. 사업 환경 SWOT 분석 2. SWOT 전략 3. 추천유망품목Ⅰ. 시장 분석1. 중국 화장품 시장 현황□ 중국인의 소비 수준 향상 → 화장품 산업 급격히 발전○ 개혁개방 초기 1990년대 - 중

  • [인터넷기업분석] 미샤사례분석
  • 미샤 탄생배경브랜드 미샤가 탄생하기 전의 화장품 시장을 분석해 보았을 때, 화장품 업계는 두 차례 혁명기를 거쳤다고 말할 수 있다. 첫번째 혁명은 LG생활 건강이 화장품 업계에 뛰어들면서 촉발시킨 ‘시판(시중 판매) 전략’이었으며 LG생활 건강의 이러한 전략은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대개의 대기업이 그렇듯 LG생활 건강의 무차별적 공세에 방판(방문 판매) 시장은 급속도로 붕괴됐고 시판이 화장품 마케팅의 중심으로 자리잡았다. 두번

  • [마케팅] 미샤 마케팅전략
  • 마케팅부장은 전품목 1만원 이하라는 미샤의 초저가 전략을 그대로 유지해 해외에서도 전품목 10달러 이하에 판매할 계획이라며 올 해 연말까지는 유럽과 홍콩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목표라고 말했다.3.미샤 심층 분석(1) 미샤 - 미샤만의 특징로션 3000원, 크림 6000원가격파괴 화장품 초저가 화장품이 등장해 젊은층의 인기를 끌고 있다. 중앙일보 2003년 09월 22일 (월) - 박혜민 기자㈜A&C 에이블이 내놓은 브랜드 미샤의 가격은 로션 한개에 3

  • [A+]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사례 - 바비브라운 한국시장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브랜드 분석, 국제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목차  서론 - 브랜드소개, 기업현황> 기업소개, 기업개요, 기업연혁> 브랜드컨셉, 로고탄생 배경 / 의미> 기업이념, 비젼, 미션 등본론 1 - 경영전략, 핵심역량 Strategy본론 2 - 마케팅 Strategy>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MIX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Targeting (타겟팅) - Positioning (포지셔닝)> BCG MATRIX본론 3 - 국내 경쟁업체 전략 비교분석 : MISSHA, 더페이스샵본론 4 - 브랜드 성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