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네이버지식인 광고 효과와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네이버의 현실
소비자 시장분석
마케팅 전략
광고 전략
광고 효과
정리하며
- 본문내용
-
네이버의 위상
지역별 맞춤정보 검색 서비스 ‘지역정보’
전문지식 거래 서비스 ‘지식시장’
생중계, 포털업계 최초 교통방송 서비스 제공등
2.소비자 시장
디지털 문명 세대에 N세대들은 인터넷을 사용하는 시간이 많고, 그러한 소비자들을 고려하여, 광고의 컨셉을 최대많이 방송하고 개성있는 광고 전략
3. 마케팅 분석
★ E-mail서비스를 중시하는 고객층
★ 커뮤니티를 중시하는 고객층
★ 검색엔진을 중시하는 고객층
★ 엔터테인먼트를 중시하는 고객층
★ 쇼핑을 중시하는 고객층
★ 기존의 검색엔진을 통해 얻지 못한 정보를 제공
★ 인터넷을 생활의 일부로 이용하는 계층을 주요 고객
★ 단순한 검색엔진을 넘어 지식공유라는 가치 부여
★ 내공이라는 독특한 제도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요소 제공
★ 지식 커뮤니티라는 커뮤니티요소를 부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현대 일본의 경영 특징과 문제점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 [생산관리] 도요타 물류방식-JIT방식과 MRP방식, Kanban 시스템
- 유한양행 경영환경 분석 보고서
- 경영의순환과정
- 경영혁신_4주 2차시에서 혁신의 특성들이 혁신 수명주기의 단계에 따라 어떻게 변화하는지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혁신 수명주기의 단계별 특성에 대해 사례를 포함하여 설명하시오
- 재벌(財閥)한국경제 성장의 원동력인가 해체 대상인가
- 엔저현상이 한국경제에 미치는 영향과 엔저극복 방안
- 폴로 랄프로렌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폴로 랄프로렌 향후시사점- 폴로 랄프로렌 마케팅연구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