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여행상품개발하쿠마마타타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아프리카 여행 상품개발
하쿠마마타타
1/20
목차 - 여행과 다큐 ,방송이 하나로 만났다.
여행의 컨셉
상품개발의 목적
기존 여행사의 상품 분석
여행상품 소개
여행상품 구성
프로그램 개요
여행준비 및 준비사항
일정
세부일정
방송을 통한 여행 상품의 기대효과
앞으로의 홍보방안 및 홍보 카피
2/20
여행의 컨셉
하쿠마마타타
: ‘라이언킹’에서 티몬과 품바를 통해 널리 알려진 이 말은 케냐를 비롯한 아프리카 동부 지방에서 널리 쓰고 있는 스와힐리어로 “문제 없다” 라는 뜻이다.
현대인들이여! 스스로를 깨워라! 그리고 도전하라!
3/20
상품 개발의 목적
‘우리는 어디서 왔으며, 우리는 무엇이며, 우리는 어디로 가는가’
여행사들의 아프리카 상품은 대부분 사파리 위주의 상품!
우리의 목적은 ‘동물’이 아닌 사람이며 바로 ‘나’자신 이다. 태초의 사람이 발견되었던 곳, 태초의 사람이 보았던 첫 풍경인 아프리카로 돌아가 내가 어디서 왔는지 나는 누구인지를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또한 여행과 다큐 촬영 이라는 새로운 시도가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기회를 통해 전국적 광고 효과를 기대해 본다.
기존여행사의 상품분석
SA항공연합
아프리카는 다른 나라의 여행과 비교하여 그 수요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하나의 여행사가 단독으로 기획하지 않고 다른 여행사와 연합으로 가는 일정이다. 10인 이상 되지 않으면 이면 출발이 안 되고 대부분의 일정이 사파리에 집중되어 있으며, 호텔 숙식과 크루즈, 선시티 이용 등 약간은 호화스럽고 박물관과 쇼핑 등의 단조로운 일정이다.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연합으로 기획된 상품과는 별도로 기획된 이 상품은 앞의 것과 별다른 게 없다. 탄자니아의 응고롱고로 분화구방문, 와인농장의 방문일정을 제외하고는 거의 똑같다. 모두투어만의 독창적인 상품 개발은 없어 보인다.
신발끈 여행사
신발끈 여행사의 상품은 킬리만자로 등반일정을 포함하여 다른 여행사의 상품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등산에 초첨을 두고 상품을 기획한 점은 매우 독특하지만, 이 상품은 등산매니아 외에는 소화하기 힘든 일정으로 그 수요자가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아프리카
우선 인터 아프리카 여행사는 아프리카 전문 여행사답게 허니문, 골프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으로 분류하여 다양한 상품이 있었다. 배낭여행 상품의 가장 큰 이점은 아프리카를 300만원 이하로 26일 동안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숙식에서 다른 상품과 차이는 있겠지만 젊은이들에게는 아주 매력적인 상품이다.
*대부분의 여행사들이 비슷한 관광지와 편안하지만 단조로운 구성을 하고 있다.
5/2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교경영론] 펩시콜라 vs 코카콜라의 경영전략 비교
  • 상품의 개발.(시장이 성숙단계에 이름에 따라 이미 음료업계는 포화상태임을 인지하고, 수요에 맞는 상품개발이 필요.)2. 물 부족으로 인한 위기 과거 국지적이었던 물 부족 현상은 현재 전세계적인 문제로 부상하였으며, 향후 이로 인 한 음료기업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더욱 가시화될 것으로 예상함. 실제로 인도 케랄라에 있던 펩시와 코카콜라 공장은 기업들이 식수를 모조리 빼앗아간다 는 지역 주민들의 반발에 부딪혀 공장을 옮기기도 했음.

  • 인도경제 레포트
  • 상품 생산자나 필수품 생산자였다. 이는 곧 진출분야와 기술 수준에서도 인도의 기업은 아직 저개발국 형태라는 점을 보여준다. 인도 최대의 기업집단인 타타그룹이 자동차와 철강 등에 진출하고 있으나, 자동차 부문에서는 외국기업에 밀리고 있다. 또 세계의 중심 산업인 전자 산업에서는 세계적인 플레이어를 찾아볼 수 없다. 그러나 인도 기업은 비제조업 분야, 특히 IT 소프트웨어 산업이나 의약산업 분야에서 상당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 [국제통상] 인도 통상투자진출
  • 상품에 대한 인지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난다. 특히, 지난해 우리나라에서 개최된 성공적인 월드컵 및 아시안게임을 계기로 인도인들의 한국에 대한 인식이 크게 변화된 것으로 조사되었다.또한, 인도인들이 우리나라에 대하여 가지고 있는 주된 관심사항은 한국기업의 인도 내 투자유치를 통한 자본투자, 기술이전 등 한․인도 간 경제협력 증진이 인도의 전반적인 국가발전 및 경제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인식하고 있다.나. 여론조사 세부 분석

  • [시장분석] 인도의 통상투자진출을 위한 분석
  • 상품에 대한 인지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난다. 특히, 지난해 우리나라에서 개최된 성공적인 월드컵 및 아시안게임을 계기로 인도인들의 한국에 대한 인식이 크게 변화된 것으로 조사되었다.또한, 인도인들이 우리나라에 대하여 가지고 있는 주된 관심사항은 한국기업의 인도 내 투자유치를 통한 자본투자, 기술이전 등 한․인도 간 경제협력 증진이 인도의 전반적인 국가발전 및 경제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인식하고 있다.나. 여론조사 세부 분석

  • [HRM] 현대자동차 인적자원관리
  • 개발 등에 대해 협의고충 해결률 향상 및 신속한 피드백 원칙을 정립월마트 Hot-line하루 평균 15~20건의 고충이나 문제제기가 본사에 접수모든 문제는 그날 중 회신원칙(Day to Day, Sun Down Rule)IBM의 고충처리 원칙고충처리는 직속상사와 차상위 상사에게 1차적 책임이 있음반복되거나 하찮은 문제라고 생각하지 말 것Dell의사소통 부서를 별도로 두고, 매달 회사 소식지를 종업원의 가정에 배달조기경보를 통한 잠재위험 파악으로 소송 등 큰 파문을 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