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여행상품개발하쿠마마타타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아프리카 여행 상품개발
하쿠마마타타
1/20
목차 - 여행과 다큐 ,방송이 하나로 만났다.
여행의 컨셉
상품개발의 목적
기존 여행사의 상품 분석
여행상품 소개
여행상품 구성
프로그램 개요
여행준비 및 준비사항
일정
세부일정
방송을 통한 여행 상품의 기대효과
앞으로의 홍보방안 및 홍보 카피
2/20
여행의 컨셉
하쿠마마타타
: ‘라이언킹’에서 티몬과 품바를 통해 널리 알려진 이 말은 케냐를 비롯한 아프리카 동부 지방에서 널리 쓰고 있는 스와힐리어로 “문제 없다” 라는 뜻이다.
현대인들이여! 스스로를 깨워라! 그리고 도전하라!
3/20
상품 개발의 목적
‘우리는 어디서 왔으며, 우리는 무엇이며, 우리는 어디로 가는가’
여행사들의 아프리카 상품은 대부분 사파리 위주의 상품!
우리의 목적은 ‘동물’이 아닌 사람이며 바로 ‘나’자신 이다. 태초의 사람이 발견되었던 곳, 태초의 사람이 보았던 첫 풍경인 아프리카로 돌아가 내가 어디서 왔는지 나는 누구인지를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또한 여행과 다큐 촬영 이라는 새로운 시도가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기회를 통해 전국적 광고 효과를 기대해 본다.
기존여행사의 상품분석
SA항공연합
아프리카는 다른 나라의 여행과 비교하여 그 수요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하나의 여행사가 단독으로 기획하지 않고 다른 여행사와 연합으로 가는 일정이다. 10인 이상 되지 않으면 이면 출발이 안 되고 대부분의 일정이 사파리에 집중되어 있으며, 호텔 숙식과 크루즈, 선시티 이용 등 약간은 호화스럽고 박물관과 쇼핑 등의 단조로운 일정이다.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연합으로 기획된 상품과는 별도로 기획된 이 상품은 앞의 것과 별다른 게 없다. 탄자니아의 응고롱고로 분화구방문, 와인농장의 방문일정을 제외하고는 거의 똑같다. 모두투어만의 독창적인 상품 개발은 없어 보인다.
신발끈 여행사
신발끈 여행사의 상품은 킬리만자로 등반일정을 포함하여 다른 여행사의 상품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등산에 초첨을 두고 상품을 기획한 점은 매우 독특하지만, 이 상품은 등산매니아 외에는 소화하기 힘든 일정으로 그 수요자가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아프리카
우선 인터 아프리카 여행사는 아프리카 전문 여행사답게 허니문, 골프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으로 분류하여 다양한 상품이 있었다. 배낭여행 상품의 가장 큰 이점은 아프리카를 300만원 이하로 26일 동안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숙식에서 다른 상품과 차이는 있겠지만 젊은이들에게는 아주 매력적인 상품이다.
*대부분의 여행사들이 비슷한 관광지와 편안하지만 단조로운 구성을 하고 있다.
5/2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