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본문내용
-
내부마케팅
내부마케팅의 정의
종사원의, 종사원을 위한, 정사원에 의한 마케팅
자격을 갖춘 종사원 선발, 종사원이 직무에 만족할 수 있도록 직무 환경을 조성해주고 종사원이 고객(서비스)지향적인 인식과 태도를 갖도록 동기부여, 개발
종사원을 최초의 고객으로 보고 이들에게 서비스 마인드나 고객지향적인 사고를 심어주며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동기부여
내부마케팅은 최고의 종업원 선발과유지로 최선의 엄무를 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종업원에게 마케팅의 철학과 실천을 적용하는 것을 의미
고객지향적 서비스마인드구축
성공적 직무수행
유능한 종사원 확보
내부마케팅의 목적
서비스문화의 확립
인재관리에 대한 마케팅 접근의 개발
종사원에 대한 마케팅 정보의 침투
보수의 보상시스템의 실시
내부마케팅의 실천
내부마케팅 성공의 예-구글
구글의 복지이유
구글은 이 같은 공짜 문화에 대해 "우리가 이렇게 하는데 큰 돈이 드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직원들에게 공짜를 주면 그들은 엄청난 것을 만들어 낸다고 말한다.
구글의 공짜 점심은 사실 공짜가 아니다. 그만큼 직원들은 창의적 서비스와 제품으로 밥값을 대신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