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내부마케팅
내부마케팅의 정의
종사원의, 종사원을 위한, 정사원에 의한 마케팅
자격을 갖춘 종사원 선발, 종사원이 직무에 만족할 수 있도록 직무 환경을 조성해주고 종사원이 고객(서비스)지향적인 인식과 태도를 갖도록 동기부여, 개발
종사원을 최초의 고객으로 보고 이들에게 서비스 마인드나 고객지향적인 사고를 심어주며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동기부여
내부마케팅은 최고의 종업원 선발과유지로 최선의 엄무를 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종업원에게 마케팅의 철학과 실천을 적용하는 것을 의미
고객지향적 서비스마인드구축
성공적 직무수행
유능한 종사원 확보
내부마케팅의 목적
서비스문화의 확립
인재관리에 대한 마케팅 접근의 개발
종사원에 대한 마케팅 정보의 침투
보수의 보상시스템의 실시
내부마케팅의 실천
내부마케팅 성공의 예-구글
구글의 복지이유
구글은 이 같은 공짜 문화에 대해 "우리가 이렇게 하는데 큰 돈이 드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직원들에게 공짜를 주면 그들은 엄청난 것을 만들어 낸다고 말한다.
구글의 공짜 점심은 사실 공짜가 아니다. 그만큼 직원들은 창의적 서비스와 제품으로 밥값을 대신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위] 패밀리 레스토랑 동기부여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와 T.G.I.Friday’s 비교
  • 레포트의 주제로 캐쥬얼 레스토랑을 선정한 동기는 우리가 조직 행위관리에서 배운 동기 부여라는 요소가 이러한 산업에서 크게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OUTBACK Stake house 는 한국 내 소유점포 1위, 매장수 증가율 1위, 매출액 증가율 1위라는 엄청난 성과를 거두며 지난 2월, 선두자리에 있던 T.G.I.Friday’s를 밀어내고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이에 우리 조는 그 엄청난 성장의 배경이 되는 아웃백의 내부 마케팅과 직원들에 대한 동기 유발 방법을 조사

  • 온라인 오프라인 핸드폰 구입 마케팅 조사
  • 마케팅변수들간의 인과관계에 관한 가설을 조사하는 것이다. 흔히 조사자들은 조사문제를 명확히 정의하기 위해 탐색적 조사를 먼저 실시한 다음, 기술적 조사나 인과관계 조사를 수행한다. 우리는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횡단조사를 사용 단발적으로 대학생 30명을 대상으로 하여 핸드폰에 관한 온, 오프라인에 대한 설문을 조사 이를 분석하였다. 그에 대한 설문지는 이 레포트의 마지막 장에 첨부하도록 하였다. 이렇게 조사된 설문들은 수치화시켜

  • [사업계획서] 레포츠 매니저 사업계획서
  • 마케팅팀장비즈니스 모델레저활동 정보 제공 및 장비 판매레저 동호회 운영레저 강사 양성 및 강사 파견지역별 레저산업 및 서비스의 리뷰, 평가 정보 제공고객의 평가를 레저산업에 제공하여 서비스 개선을 도모레저사업과 연계한 예약시스템 및 할인 서비스수익 모델광고판매수수료강사중개료수익 모델수익 모델 예시수익 모델수익 모델 예시수익 모델수익 모델 예시수익 모델수익 모델 예시내부환경StrengthWeakness외부환경Opportun

  • [서비스경영론] 현대백화점 경영 사례
  • 마케팅의 학계 인식-내부적 요인: 현대카드 사용율 증가로 고객 진단의 토대 확보CRM에 대한 직권의 전사적인 이해 확대CRM추진 효과-무형효과: 고객군별 맞춤 서비스 제공 → 고객 불만 감소 및 당사 이미지 제고우수고객 집중관리로 자원의 효율적 배분-유형효과 : 각종 캠페인 효율 제고, 히트율 향상레포트 및 보고서 작업 시간대폭 단축 및 비용 절감고객 고정화에 따른 현대카드 사용율 증가SWOT분석강점: 높은 품질인식고객관계마케팅(CRM)에

  • 자신이 근무하고 싶은 조직(기업)과 담당하고 싶은 업무(부서)에 대해서 분석하시오
  • 자신이 근무하고 싶은 조직(기업)과 담당하고 싶은 업무(부서)에 대해서 분석하시오.서론필자가 근무하고 싶은 환경은 기획을 전담하는 부서 중, 마케팅과 영업의 전반을 기획하는 부서이다. 우리가 3-7주차시에서 배웠던 내용을 참고하자면 전통적 조직 내부에 기능별 조직, 부문별 조직으로 조직을 분류할 수 있는데, 이 레포트에서는 기능적 조직을 중심으로 분석대상 조직 특성, 분석대상 업무 특성, 해당 조직/업무 근무를 위한 자격조건을 서술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