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 기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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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아딸 기업 성공 사례
목차
선정동기
아딸 소개
SWOT
STP
촉진전략
출처
선정 동기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성공 브랜드를 꼽을 때 ‘아딸’을 떠올리면 반박할 이는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떡볶이라는, 분식을 테마로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진출, 완벽한 시스템을 추구하며 성공 브랜드로 정착한 아딸 이기에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소개(연혁)
1972년 <문산 튀김집 오픈>
2002년 <리얼 코리아 방영>
2002년 <프랜차이즈 체인시작>
2005년 <산소 웰빙카페 외대점 오픈>
2007년 <아딸 100호점 오픈>
2008년 <아딸 200호점 오픈>
2009년 <아딸 500호점 오픈>
2010년 <아딸 800호점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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