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 기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 본문내용
-
아딸 기업 성공 사례
목차
선정동기
아딸 소개
SWOT
STP
촉진전략
출처
선정 동기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성공 브랜드를 꼽을 때 ‘아딸’을 떠올리면 반박할 이는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떡볶이라는, 분식을 테마로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진출, 완벽한 시스템을 추구하며 성공 브랜드로 정착한 아딸 이기에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소개(연혁)
1972년 <문산 튀김집 오픈>
2002년 <리얼 코리아 방영>
2002년 <프랜차이즈 체인시작>
2005년 <산소 웰빙카페 외대점 오픈>
2007년 <아딸 100호점 오픈>
2008년 <아딸 200호점 오픈>
2009년 <아딸 500호점 오픈>
2010년 <아딸 800호점 오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