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피자커넥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2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리실 배치 변경
(2) Double Counter System
(3) Drive thru
(4) 포장고객 대기 공간
(5) 파티공간을 통한 수요창출
(6) 음료수를 샐러드바와 같이 배치
(7) 온장고 속 ‘피자 커넥션의 피자는 8분이 지나면 폐기처분합니다’
- 본문내용
-
(2) Double Counter System
계산대는 Double-system으로 운영한다. 먼저 계산대 1은 직접 방문하여 테이블에서 식사하는 고객들이 신속하게 계산하고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한다. 계산대 2는 두 종류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주문 후 피자를 포장해 갈 고객들은 오른쪽 창구(계산대 2의 위치 중에서)를 이용하고 차량을 통한 Drive Thru 시스템을 이용하여 차량에서 직접 음식을 받고 계산까지 하는 고객은 아래 쪽 창구를 이용하게 된다. 이러한 방식으로 계산대를 분리, 공간을 확보하여 Peak 시간의 혼잡함을 방지하고 고객들의 신속성과 편리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포장주문과 매장주문 각각에 맞게 포장주문은 입구 가까운 곳에 위치한 포장공간에서 포장을 해서 계산이 이루어진다. 반면 매장주문은 hall과 가까운 쪽에서 포장과정이 필요 없이 바로 서비스되게 되고, 매장에서 식사를 마친 고객은 hall 쪽 계산대에서 계산을 하게 된다. 또한 drive thru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전용 창구(계산대2)도 마련해서 하나의 계산대에 몰림으로 인해 생기는 혼잡을 방지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