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매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LOGO
호텔 매너
1. 호텔의 역사와 어원
2. 호텔에서의 일반 에티켓
3. Staff의 활용과 매너
4. check-in & check-out
5. 호텔 내 봉사료의 개념과 매너
6. 부대시설의 이용
7. 마일리지와 멤버쉽의 활용
8. 컨시어지
9. 호텔식사시의 매너
10. 기타 에티켓
11. 끝내며
목 차
호텔의 역사와 어원
라틴어 (hospitale)→hopital→hostel→hotel
초기의 호텔은 순례자나 나그네를 위한 숙소의 역
사를 통해 호텔의 역사 시작
영국 : 17세기 페더즈호텔이 최초의 호텔이라고
주장
스페인 : 카미노 주변의 오래된 호텔들이라 주장
우리나라 : 인천대불호텔
(최초의 서구식 호텔, 1888년 완공)
중국에서는 호텔을 판디엔이나 지오우디엔이라고 부름.
(밥을 대접한다는 의미,
귀한손님을 대접한다는 의미)
호텔에서의 일반 에티켓
호텔에서도 타인에 대한 배려는 강조
손님이 아닌 손님들이 왕이라는 것을 잊지않길
서비스에 대한 컴플레인은 신중하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지적으로 이어져야한다.
손님으로서 손님들 사이들에서 뿐만 아니라
직원들에대한 배려까지도 고려되어야 한다.
소모품, 비품, 복식 규정에 대한 정확한 숙지
호텔내부 에서의 복장 에티켓의 정확한 이해
(복도나 레스토랑에서의 슬리퍼, 잠옷 착용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 목 차 ▧Ⅰ. 서론1. 선정 동기 2. 조사 방법3. 조사 목적Ⅱ. 본론1. 소개2. 시설(1) 객실 (2) Business Center(3) Restaurant(4) Wedding(5) 연회장(6) City Athletic Club(7) 부대시설(8) Janepacker(9) 주변관광지3. The Westin Chosun, Busan4. 조선호텔의 경영론(1) 윤리경영(2) 조직도(3) 경영방침 (4) 외식사업부(5) Bakery 사업부Ⅲ. 결론1. 타 호텔과의 비교 - 신라호텔2. S.W.O.T 분석3. 호텔 답사 후기Ⅰ. 서론우리나라 最高의, 最古의 호텔 Westin 조선 호텔에 대하여 연구했

  • [프랑스문화] 프랑스의 레스토랑 매너와 체험
  • 매너가 완성된 것은 19세기 영국의 빅토리아 여왕 때라고 한다. 이 시대는 형식과 도덕성을 가장 중시하던 때로서 이 때에 갖춰진 식사예법의 절차와 매너가 오늘날까지 이어져 오는 것이다. 그러나 테이블 매너의 기본 정신은 형식에 있는 것이 아니라 서로 요리를 맛있게 먹고 분위기를 즐기는데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1) 기본매너① 냅킨의 사용우선 식탁에 앉으면 세팅되어 있는 냅킨을 무릎에 펼치는데 이는 앉자마자 펼치기보다는 모든 사람

  • 호텔리어 호텔리어 분석 호텔리어 인식 호텔리어 올바른 이해 드라마 호텔리어
  • 호텔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책임을 지는 사람이다.하지만 실제로 호텔리어란 호텔지배인보다 더 큰 개념으로, 호텔 실무에 종사하는 사람을 일컫는 말로 호텔에 근무하는 사람을 총칭하는 말이다. 호텔의 최고 경영자인 총지배인부터 객실 청소를 맡는 룸 메이드까지 이들은 호텔리어라는 이름 하나로 묶이는 것이다. 호텔리어는 호텔을 대표하는 최고의 전문 서비스인들이다. 그들은 세련된 국제매너와 건강한 체력, 고객을 우선할 수 있는 직업에

  • 대한항공 - 우리나라 최대의 항공사 기업과 경영자
  • 매너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단계적으로 구성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전문화된 교육체계를 운영하고 있다. 온ㆍ오프라인으로 교육과정을 구성하여 교육 효과를 극대화하고, 해외 현지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해외인력 양성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 - https://kr.koreanair.com/korea/ko/about/who-we-are2.html#또한 양성체계를 통하여 인재를 더욱더 교육하고 있다. 양성조직

  • [경영]`아웃백스테이크` outback 경영조사
  • 레포트를 하면서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 비싼만큼 제 값을 하는곳이라고 말이다.감상문에 너무 많이 써서 쓸 것이 없다.하여튼 레포트 한다고 친구들 모두 수고했다0서론본론1). 아웃백 이란2). 아웃백 역사3). 아웃백 지점 현황(현재 17매장 운영중)4). 아웃백의 신념과 원칙5).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연혁6). OUTBACK INSTORE PROMOTION7). 출장서비스8)국내 해외브랜드 진출현황■패밀리 레스토랑 만족도■ 조사 어떻게 했나■호텔.외식업체 어린이 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