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의 소비자들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들의 변화
디지털 소비자, 그들은 누구인가
디지털 소비자,
→ 인터넷 공간여행자
여행자?
세상에는 두 가지 여행자가 있다
패키지족 배낭족
패키지족은,
수동적으로
주어진 흥미거리를 소비하지만
배낭족은,
능동적으로
관심있는 이야기를 찾아다닌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지털방송] 디지털지상파방송(지상파디지털방송)의 역할과 기대효과, 디지털지상파방송(지상파디지털방송)의 현황과 문제점, 외국의 디지털지상파방송(지상파디지털방송) 성공 사례, 디지털지상파방송(지상파디지털방송)의 서비스 방향 분석
  • 디지털 등의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면, 소비자의 경제적인 능력에 따라서 이용 서비스가 차별화 되는 체계로 변화될 것이라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에서 지상파방송은 지금까지 아날로그시대에서 맡았던 방송의 중심적 역할을 디지털시대에도 맡아야할 당위와 책임을 더욱 요구받고 있다. 즉 디지털지상파방송은 멀티미디어 정보화사회에서도 서비스의 이용과 정보 획득 차원에서 일반소비자들이 손쉽게 접근이 가능

  • [매체산업론] 미디어콘텐츠의 비즈니스 원리
  • 디지털시대의 소비자들은 과거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매우 다양화된 접근 방법과 경로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선택하고 구입하는 행동양식을 보여 줌▒ 미디어기업들은 새로운 기술변화가 소비자들의 구매패턴을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주요한 자산이 될 수 있는지를 인식해야 함(2) 소비자I.시청자와 소비자1) 소비자 만족디지털 시대의 온라인 소비자의 행동변화① 미디어상품과 서비스의 수요가 오프라인

  • [인터넷공간커뮤니케이션] 사이버스페이스에서의 유저의 혁신적 기능
  • 변화와 함께 쌍방향적인 상호 작용성을 구현하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사이버스페이스가 제공된다. 많은 사람들이 시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모일 수 있는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사용자 역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지식을 공유하여 공급자로서의 역할을 하며 능동적인 유저로 변모하게 된 것이다. 이는 소비자들간의 공유에 그치지 않고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에도 영향을 미치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유저가 디지털 산업의

  • [마케팅전략] 아이리버 스토리
  •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으로 전환되어야 할 것이다. 앞으로 우리 팀의 마케팅 전략은 이러한 고민을 중심으로 계획되었으며, 실질적으로 경쟁이 치열하다 판단되고 정보가 부족한 해외시장을 제외하고 국내 시장에 집중하였다.4. Trand & Customer analysis아이리버 스토리가 주목하여야 할 트렌드는 디지털 문화의 확산과 함께 대부분의 기업과 단체의 업무가 사무전산화 되었고, 비용과 환경문제 등으로 인해 종이 없는 사무실이 강조되고 있

  • [서비스경영] GS홈쇼핑 서비스경영분석
  • 디지털시대의 T-커머스에 대비한 내부 역량을 더욱 발전시키고 있다.2. 서비스 현황GS홈쇼핑(구 LG홈쇼핑)은 케이블TV와 위성방송을 통해 24시간 상품을 판매하는 TV홈쇼핑과 국내 최대 인터넷 쇼핑몰 GS이숍 (www.GSeshop.co.kr), 국내 최대 발행부수와 매출을 자랑하는 샵포유(shop for you) 카탈로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이다.홈쇼핑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는 아래에 나와 있는 7단계로 나누어 볼 수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