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해외진출 현황 및 특허출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목 차
1. 선정 동기
2. 기업 소개
3. 주력 상품
4. 마케팅 전략
5. 해외 진출 현황 및 특허출원
6. 사회공헌 및 직원복지
7. SWOT 분석
8. NC소프트 VS NEXON
1. 선정동기
메이플 스토리
카트라이더
마비노기
크레이즈아케이드
허스키익스프레스
게임을 좋아하는 우리!
상장등록 안되어있지만!
현재 대한민국 2위 게임회사!
세계 랭킹 19위 게임회사!
대한민국의 게임의 거장 넥슨!
목 차
1. 선정 동기
2. 기업 소개
3. 주력 상품
4. 마케팅 전략
5. 해외 진출 현황 및 특허출원
6. 사회공헌 및 직원복지
7. SWOT 분석
8. NEXON vs NC소프트
2. 기업소개
2. 기업소개
2. 기업소개 (연혁)
1994년 창립
초등학생이 가장 가고 싶은 회사 1위
대학생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2위
여대생이 가장 가고 싶은 회사 1위
한국 넥슨포털 회원수 2,300만 명
2. 기업소개 (연혁)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 1996 )
세계 최초 아이템 부분유료화 모델 도입 ‘큐플레이’(구, 퀴즈퀴즈, 1999 )
MMORPG의 새로운 지평을 연‘마비노기’
‘비엔비’ 중국 동시접속자 70만 돌파 ( 2004 )
‘카트라이더’ 중국 동시접속자 80만 돌파 ( 2007)
전 세계 60개국, 1억 명의 회원을 확보한 글로벌 게임 메이플스토리 ( 2003 )
2008 한해 동안 가장 높은 금액의 해외 로열티 창출,
‘메이플스토리’코믹북 800만 권 판매 ( 2008. 10 )
‘던전앤파이터’중국 동시접속자 수 190만, 중국 PC방 순위 1위 ( 2009 )
2009 영국 유력 잡지 디벨롭이 선정한 유력 개발사 중 19위,
한국 게임업체 중 1위
문화콘텐트 수출 유공자상 대통령상 수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