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의 경제적 부가가치와 국내에서의 한계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스포츠 마케팅의
경제적 부가가치와
국내에서의 한계점
메인 테마 : 사회적 가치
목 차
Ⅰ. 서론 - 1. 문제인식 & 연구의 필요성
2. 이론적 배경
Ⅱ. 본론 - 1.스포츠 마케팅의 비용적 현황사례
1) 국가
2) 기업
3) 개인
2.스포츠 마케팅의 효과와 장점
Ⅲ. 결론 - 스포츠 마케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참고문헌 *
스포츠 마케팅 선정 이유
Ⅰ.스포츠 마케팅의 범위는 엄청 넓은데, 반면에 우리의 인식은 부족!
Ⅱ.최근 국가나 기업에서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보면 스포츠 마케팅이 대세!
1. 문제인식 & 연구의 필요성
이론적 배경
스포츠
마케팅
경제적인 부가가치
2. 이론적 배경
스포츠 마케팅의 가치 창출
기업 스폰서들
스포츠 팀
스포츠 선수
스포츠 이벤트
팬. 관중
스포츠 소비자
광고 미디어가
촉매 역할
1
2
3
애호
이미지 상품서비스
관람,애착
흥미, 이미지
지원
특전
스포츠 마케팅의 비용적 현황
- 국가 -
J 리그 독자 홍보지 발간
참가팀을 프랜차이즈화
마케팅수익을 공평하게 분배
J리그의 성공적인 정착을 통해 스포츠를 통한 국가 및 기업 이미지 제고의 목표를 달성
- 참고문헌
-
참고 문헌
강기두 (스포츠 마케팅)
김영준(스포츠마케팅의 이해)
David k. Stotlar
(스포츠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
김승식(2002년 월드컵 스포츠마케팅 실제와 뒷 이야기)
http://www.naver.com (각종 이미지 )
http://news. mk.co.kr
http://www.google.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