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와 민들레영토의 기업문화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2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하워드 슐츠를 비롯한 창업자들의 관심은 오로지 고품질의 커피를 공급하는 것으로, 최고 품질의 신선한 원두커피를 판매하는 것 외에는 모든 것을 고치고 혁신하였다. 이들은 커피 그 자체를 사랑하는 커피 순수주의자들이었고, 고급커피를 선보이는데 열정적인 사명감을 갖고 있었다. 커피의 품질을 회사 윤리강령의 최우선에 두고 있었다.
○ Coffee Experience
스타벅스의 Mission은 고객에게 최고의 Coffee experience를 제공하는 것이다. 스타벅스의 가치는 단순한 고품질 커피에 있지 않다. 오히려 커피와 로맨스의 결합을 통한 독특한 커피 문화 혹은 경험을 판매하고자 했다. 가정의 연장으로서 편안하게 모여서 다양한 사람을 사귀고, 흥겨운 대화가 오고 갈 수 있는 휴식처와 같은 곳으로 만들었다.
○ 고객에 대한 책임의식
고품질 커피에 대한 스타벅스의 열정은 고객에 대한 책임의식을 불어넣기에 충분했다. 커피의 질뿐만 아니라 서비스 속도, 청결까지 고객을 위해서 라면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였다. 점원들은 고객에게 친근한 분위기와 미소를 보여주고, 사교적이면서 고객을 결코 귀찮게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였다.
○ Mission Statement
1 훌륭한 근무환경을 제공하며, 서로를 존중한다.
2 다양성을 사업 핵심 요소로 받아 들인다.
3 커피 구매, 배전, 신선한 배달에 있어서 최고 수준의 탁월함을 적용한다.
4 열광적으로 만족하는 고객을 확대해 나간다.
6 지역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으로 기여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