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람 마켓 창업계획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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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창업계획보고서
목차
1.서론
1)개요
2.본론
2)사업소개
3)사업계획
4)해외사례
5)영업
6)재무
3.결론
7)장,단점
8)향후 사업계획
*출처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하루에 배출하는 식품폐기물량은 약400톤에 이름.
관광숙박업,농수산물공판장,일반음식점 등까지 포함한 음식물 쓰레기 다양배출업종의 일일 식품폐기물량은 무려11만 톤이 넘음.
위와 같은 현실이프랑스,영국,독일 등 선진국들을 중심으로 활발히 전개되고 있는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운동’이 우리나라에서도 도입이 시급함.
1)개요 - 창업동기
사업 명칭 : 살림마켓
업종 : 판매업 / 통신판매업
사업아이템 : 잉여제품(주로 식품) 판매
2)사업소개
‘살림마켓’ 이란?
그냥 버려질 수 있는 제품을 살린다는 의미에서
‘살리다’와 시장이란 뜻의 ‘마켓’을 결합함.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해 살림에 도움이 된다는 의미
2)사업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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