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일 매출액
한달 매출액
월 순수 이익(25%)
750,000
21,000,000
5,250,000
< 용품 >
최소 예상 월 순 수익 = 서비스 이용 월 순수익 - (월 고정지출액+상환금포함)
16,842,000 - (5,600,000 + 5,184,737) = 6,057,000(원)
28,434,000 - (5,600,000 + 5,184,737) = 17,649,000(원)
< 순 수익 >
자료출처 : www.changup2002.com
5. 순 수익 및 자금 조달
3
순 수익 평가
주택가상권 A급지 1층 10평의 경우는 점포구입비로 1억대가 소요되며, 시설비 및 초도물품비등을 합하면 1억 4,000만원대가 투자된다. 이러한 경우 월 예상수익은 500만원 내외이다.
주택가상권 A급지 1층 20평의경우 점포구입비로 1억 6,000만원대가 소요되며 시설비 및 초도물품비를 합하면 2억1,000만원대가 소요된다. 이러한 경우 월 순수익은 1,000만원대에 이르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 안정성 추구) 자금이 된다면 이렇게 경쟁점포의 출현을 저지할 수 있는 창업을 하기 바란다.
*
2. 국내외 애견 사업의 시장성
구분
애견인구(만명)
애견수(마리)
애견 시장 규모(조원)
애견 보급율(%)
한국
480
300만
1
6.9
미국
16,000
6,000만
26.4
61
일본
4,200
1,000만
12
40
< 2004 한국 리서치 조사 >
향후 애견시장 추이 분석
단위:년
단위:조 원
*
*
○ 마켓 리서치 기관인 Unity Marketing 의 보고서에서 2002년도 가구당 애완 동물 용품을 위해 지출한 총비용은 그 전년도 (가구당 US$ 97) 에 비해 두배 이상 증가하여 가구당 US$215에 달했다고 함.
○ 미국 센서스에 따르면, 연령대가 35-54세의 이혼 또는 독신 여성 인구의 45%가 애완 동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령대 55-64세의 미국 인구의 경우 39%, 65세 이상의 경우 25%가 애완 동물을 보유하고 있다고 보고함. -> 이 수치를 통해 혼자 살거나 의지할 곳 없는 독신 여성이나 노년층등이 애완동물을 통해서 상대적 고독감이나 우울증에서 벗어나려 함을 예측 할 수 있고 또 현재의 인구 구성비의 진행상황으로 보아 독신 여성인구의 구성비나 노년층의 인구가 증가할 거라 예상되기 때문에 애동물사육의 더 많은 증가가 예상된다.
○ 미국 베이비붐 세대의 노령화 추세에 따라, 2020년까지 미국 인구 6명중 1명이 65세 이상이 될 거라는 예측 하에, 55-64세의 성인 인구는 1인당 애완 동물 용품에 2004년 기준 US$310을 지출을 했다고 함.
○ 미국 애완 동물 용품 시장은 크게 Pet Food 시장과 Pet care product 시장으로 분류되며, 2003년 미국 내 Pet Food 시장의 대표격인 Dog & Cat Food 시장의 매출액은 US$13.3 billion에 달했으며, 지난 5년간(1999-2003) 약 19.8% 성장하였음. 이에 반해, Pet care product 시장은 동 기간 내에 괄목할만한 성장 (22.5%) 을 하였으며, Dog & Cat food 시장에 비해 각각21.3%, 18.6% 만큼 더 성장율을 보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애견샵의 사업계획서
  • 창업의 주제: 사랑스러움이 배어나는 애견샵1.주제를 택한이유: 인정이 메말라가는 이 시대에 사람들은 정서적 안정감을 얻기위해 애견을 소유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애견사업은 매우 전망있는 사업이라고 생각합니다.2.시장상황분석: 현재 나와있는 애견샵들은 시가보다 가격이 싼 이유로 그활성화정도가 증가하고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실제 국내에 나와있는 애견샵들은 오프라인에서와는 조금 다르게 물품판매만을 하거나 교배

  • 펫 시팅 서비스 사업계획서
  • 사업적 요소수익구조베이직 펫 시팅 서비스 프리미엄 펫 시팅 서비스 반려동물 커뮤니티 및 앱 매거진 → 수수료 중개 수익 (6.6%) →수수료 중개 수익 (6.6%) →CPC 광고 수익→월 회비 (4,900)차별화 요소 서비스의 다양성신뢰성 제고요소이용자 이탈방지 장치PET-PAT∙이용자가 100%커스터마이징 가능∙입주 펫시팅을 통해 반려동물특성에 맞춘 케어 가능∙GPS위치 알림 ∙실시간(화상)채팅∙에스크로 방식 결제 ∙민간 자격증 보유∙사전 인터뷰

  • 애견의류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애견의류 전문 쇼핑몰 사업계획서회사명0000㈜회장0000부회장000사장000부사장000업종성격애견의류 전문 쇼핑몰설립일2013년 10월전화번호000-0000-0000FAX000-0000-0000주소경기도 00시 00구주요 사업 목적반려동물로 애완견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애견산업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다. 이에 고 품격 애완의류 및 액세서리 등 애완 생활 전반에 걸쳐 애견과 애견인들의 욕구에 부흥하는 용품들을 제조, 판매하려고 한다.기업 및 사업 소개목

  • [창업] 애견 종합 센터 분석
  • 애견센터, 애견 미용실, 동물병원 등 애견 관련 전문점들도 증가하고 있 다. 특히 애견용품 및 사료판매, 애견의 미용, 교배 및 분양을 전문적으로 맡아하 는 애견용품점은 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생각해 볼 수 있는 사업 이다. 애견 미용실이나 동물병원처럼 특별히 전문적 지식이 필요하 지 않다는 장점 때문이다. 애완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애견호텔, 애완동물 전용 온천 등을 우리 나라에서 볼 날도 멀지 않아 보인다. ◈ 본론

  • 사업계획서-애견 쇼핑몰, 시장분석, 사업소개
  • 애견쇼핑몰 사업계획서목 차창업아이템 선정의 배경상호명시장분석STP전략경쟁사 분석4P손익분석표SWOT분석향후 전략상호명 Pet HeavenPet(애견)+Heaven(천국)=애견들의 천국에서와 같은 삶을 위하여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물품을 값싼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몰!!향후 창업 시 만들어낼 홈페이지주소 도메인 http:// WWW.PetHeaven.co.kr창업아이템 선정의 배경애완동물 관련 산업의 증가시장의 지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