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 배달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국배달 사업에 관한 사업 계획서-
*
목 차
1.회사 개요
(1)회사명
(2)국 배달 사업
(3)사업 비젼
(4)창업 동기
(5)조직도
2.시장환경 분석
(1)사업장 위치
(2)시장 규모 분석
(3)예상 매출 규모
(4)동종업계 현황
(5)사업전개 방향 및
향후 계획
3.사업 및 제품 개요
(1)제품 개요
(2)제품의 특성 및 용도
(3)제품 개발 및 기술 인력
(4)경쟁사 비교
4.마케팅 계획
(1)주요 마케팅 전략
(2)가격 전략
(3)판매 전략
(4)광고 전략
5.재무계획
(1)자금계획
(2)년별 손익계산서
(3)순현가법
투자 평가
6.생산계획
(1)설비 투자 계획
(2)원부자재 조달 계획
(3)사업 추진 일정
(4)사업계획 지연
및 차질시 대안
*
직접 조리
본사 이용
경제성
낭비 많음
(재료 구입비, 쓰레기 처리비)
가격 저렴 (대량생산 대량구매)
간편성
많은 시간 소요
데우기만 하면 됨
맛과 영양
좋은 품질과 뛰어난 맛
동일
(우리농산물로만 생산하며, 화학 조미료를 사용 하지 않음)
다양성
단조롭기 쉽다
매일 새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음
(60여종)
(1)회사명 : *~구기랑~*
(2)국 배달사업
1. 회사개요
국 배달 사업이란 아침에 국을 제대로 먹지 못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2~3분의 단시간에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도록 포장하여 배달하는 사업
*
(3)사업 비전
한국인의 식사에는 국이 들어가야 한다는 문화적 식습관
매일 매일 다른 여러 종류의 국으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
맞벌이 주부의 증가
재료를 구입해 직접 만드는 것보다 저렴함
싸게, 빨리, 편하게, 맛있게 , 영양식을 먹고 싶은 사람들의 심리
*
(4)창업동기
공익성
아침에 국을 먹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아이템
국민 건강에 이바지
현대인들의 시간관리에 일조
사업성
수익성
대단위 아파트 단지 조성- 성장가능성
중, 고등학교 위치-성장가능성
대량생산으로 많은 수익
저가격-가격과 맛 경쟁력
*
(5)조직도
마케팅,영업
재무
안 정 미
조 선
조리
아르바이트
영양사
*
2.시장환경 분석
(1)사업장 위치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