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배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개요
2.시장동향
3.서비스 소개
4.사업전략
5.기업가치 분석
- 본문내용
-
비전
품질과 영양이 검증된 식단을 매일 다르게 제공하여
높은 수준의 배달음식 문화를 선도해나가는 다고 도시락
목표
고객들에게 양질의 제품과 믿음직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도시락 전문업체의 브랜드화
회사명 : 다고도시락
주요사업 :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소개 및 판매
품질과 영양이 검증된 식사를 정해진 시간에 배달
자본금 : 3억
법인설립 : 2012년 7월
주소지 : www.dagodosirak.com
2010년 통계청의 인구 주택 총조사에 따르면 1인 가구가 우리나라 전체 가구의
23.3%를 차지한다. 4가구 중 1가구는 1인 가족이라는 뜻이다. 1인 가구의 급증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2030년까지 서울의 1인 가구가 25%에 이를 것으로 추
산되고 있으며 독거노인, 아이 없는 맞벌이 부부 또는 경제력 있는 독신 남녀, 20~
30대 초반의 대학생, 신입사원, 신혼부부 등이 여기에 속한다.
2010년 통계청의 인구 주택 총조사에 따르면 1인 가구가 우리나라 전체 가구의
23.3%를 차지한다. 4가구 중 1가구는 1인 가족이라는 뜻이다. 1인 가구의 급증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2030년까지 서울의 1인 가구가 25%에 이를 것으로 추
산되고 있으며 독거노인, 아이 없는 맞벌이 부부 또는 경제력 있는 독신 남녀, 20~
30대 초반의 대학생, 신입사원, 신혼부부 등이 여기에 속한다.
통계청에 따르면 현재 결혼관계가 유지되고 있는 전국 1162만 가구를 조사한 결과 맞벌이가구는 507만가구로 홑벌이가구보다 많다. 비율은 전체 43.6%를 차지한다.
한솥도시락을 비롯하여 다양한 퓨전 메뉴를 선보
인 토마토도시락, 오봉도시락, 본도시락, 돈호야,
얌샘 등 신개념 퓨전 도시락전문점이 줄줄이 시장
에 나타나고 있다. 아울러 매장형으로 차별성을
더한 미야오, 벤또랑 등 일본식 수제 도시락전문
점도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GS25가 전국 5천 100여 개 점포에서 도시락 판매
매출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03.1% 증가했
다. 이는 71.7% 증가세를 보였던 지난 1월에 비해
30% 포인트 이상 높은 수치이다. 세븐일레븐과 바
이더웨이도 같은 기간 도시락 판매 매출이 105.1%
늘었고, 훼미리마트도 도시락 판매 매출이 전년 동
기 대비 115.8% 급증했다. 특히 훼미리마트의 경우
지난달 출시한 국밥 도시락 3종이 출시 한달여 만에
30만여 개 팔려 나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