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배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개요
2.시장동향
3.서비스 소개
4.사업전략
5.기업가치 분석
본문내용
비전
품질과 영양이 검증된 식단을 매일 다르게 제공하여
높은 수준의 배달음식 문화를 선도해나가는 다고 도시락

목표
고객들에게 양질의 제품과 믿음직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도시락 전문업체의 브랜드화


회사명 : 다고도시락
주요사업 :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소개 및 판매
품질과 영양이 검증된 식사를 정해진 시간에 배달
자본금 : 3억
법인설립 : 2012년 7월
주소지 : www.dagodosirak.com

2010년 통계청의 인구 주택 총조사에 따르면 1인 가구가 우리나라 전체 가구의
23.3%를 차지한다. 4가구 중 1가구는 1인 가족이라는 뜻이다. 1인 가구의 급증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2030년까지 서울의 1인 가구가 25%에 이를 것으로 추
산되고 있으며 독거노인, 아이 없는 맞벌이 부부 또는 경제력 있는 독신 남녀, 20~
30대 초반의 대학생, 신입사원, 신혼부부 등이 여기에 속한다.



2010년 통계청의 인구 주택 총조사에 따르면 1인 가구가 우리나라 전체 가구의
23.3%를 차지한다. 4가구 중 1가구는 1인 가족이라는 뜻이다. 1인 가구의 급증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2030년까지 서울의 1인 가구가 25%에 이를 것으로 추
산되고 있으며 독거노인, 아이 없는 맞벌이 부부 또는 경제력 있는 독신 남녀, 20~
30대 초반의 대학생, 신입사원, 신혼부부 등이 여기에 속한다.


통계청에 따르면 현재 결혼관계가 유지되고 있는 전국 1162만 가구를 조사한 결과 맞벌이가구는 507만가구로 홑벌이가구보다 많다. 비율은 전체 43.6%를 차지한다.



한솥도시락을 비롯하여 다양한 퓨전 메뉴를 선보
인 토마토도시락, 오봉도시락, 본도시락, 돈호야,
얌샘 등 신개념 퓨전 도시락전문점이 줄줄이 시장
에 나타나고 있다. 아울러 매장형으로 차별성을
더한 미야오, 벤또랑 등 일본식 수제 도시락전문
점도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GS25가 전국 5천 100여 개 점포에서 도시락 판매
매출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03.1% 증가했
다. 이는 71.7% 증가세를 보였던 지난 1월에 비해
30% 포인트 이상 높은 수치이다. 세븐일레븐과 바
이더웨이도 같은 기간 도시락 판매 매출이 105.1%
늘었고, 훼미리마트도 도시락 판매 매출이 전년 동
기 대비 115.8% 급증했다. 특히 훼미리마트의 경우
지난달 출시한 국밥 도시락 3종이 출시 한달여 만에
30만여 개 팔려 나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사업
  • 다이어트 도시락사업계획서목 차1) 기업의 개요 2) 제품의 특성과 동종 업계 현황 3) 입지 분석 4) 판매 계획 5) 생산계획 6) 인원 및 조직 계획 7) 자금 및 재무 계획 8) 사업 추진 일정 계획 1. 기업의 개요oo 다이어트 도시락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지만 꾸준히 운동을 하지 못해 고민하고 있는 여대생이나 직장 여성들, 그리고 바쁜 생활로 인해 아침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도시락 배달 업체입니다.저희 oo 다이어트 도시락은 위

  • 사업계획서-다이어트 도시락배달전문점 창업계획서
  • The-S/C/O/N/T/E/N/T/S01기업의 개요020304제품과 시장운영계획자본금 및 재무계획01기업의 개요1-1. Vision다이어트 식단의 대중화를 통한 국민건강 증진1-2. 사업목표- 저 칼로리의 개인별 맞춤 메뉴 도시락 생산- 빠르고 정확한 배달- 맛, 영양, 위생에서 고객의 욕구를 완벽히 충족자사의 홈페이지 및 싸이클럽 개설을 통해 고객의 의견 100%수렴(고객과의 커뮤니티 형성 및 다이어트 커뮤니티의 활성화)1-3.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식단 배달사업이란

  • 노인대상 도시락 배달사업 온새미로 사업계획서
  • 도시락을 제공하고 배달과 수거를 동시에 수행하며, 개인 건강 상담과 매일 매일의 음식에 대한 피드백을 적용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써 많은 고객을 확보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그래서 저희 온새미로는 우선 동작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여 사업의 규모를 늘려나갈 것입니다. 1-1. 회사 연혁2010. 10 온새미로 창업 (자본금 9천만 원)대표이사 1-2. 경영진 구성성 명직 위연 령주요학력대표이사26부 장25총 무24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사업
  • 삼삼 다이어트도시락목 차1. 사업 개요2. 지원 대상3. 운영 체계4. 사업 연혁5. 앞으로의 계획사업 개요회사명 : ㅇㅇ다이어트 도시락사업의 소개와 선정 이유전문영양사들에 의해서 짜여진 저칼로리의 식단으로 구성된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바쁜 일상생활에서 고객들이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건강식단사업선정 이유: 현대인들의 식생활은 고단백, 고지방, 고칼로리, 각종조미료 등 과잉영양섭취로 과체중이나

  • 한(韓)도시락 외식,배달도시락한식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목차기업현황제품과 서비스마케팅 계획경쟁사분석위치선정기업현황기업명 : 한(韓)도시락설립일 : 20**.**.**소재지 : 부산광역시업종 : 외식,배달>도시락>한식대표자 : 이수경직위성명대표자이수경경영진***외 00명연구개발자***외 00명마케팅***외 00명총무부***외 00명미션더 나은 외식문화를 만들기 위한 기업기업목적요즈음 수요가 늘어나는 외식사업인 도시락의 메뉴를다양한 한식으로 설정함으로써 더 나은 외식 문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