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 서수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
수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
목차
사업배경
사업요약
3. 샌드위치시장개요 -소비자인식의 변화
4. 샌드위치 선택이유
5. 아이템 분석
6. 상권분석
7. 제품의 Target
8. 소요자금(투자자금) 조달 계획
9. 손익계산서
10. 샌드위치 개당 원가구성
11. SWOT 분석
12. 마케팅전략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
1. 사업요약
사업의 종류: 샌드위치 전문 레스토랑
상호명: 수 샌드위치
위치: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몰 지하 1층
임대평수: 30평, 실평수: 20평
보증금: 2,000만원, 임대료: 250만원
운영일수 및 영업시간: 1년 365일 운영 / 오전 11시 ~ 오후 11시
종업원: 주방1명(정직원 1명) 아르바이트 3명 (홀 및 배달)
성공키워드: 야간 근무자 음식 주문
레스토랑 개요
주대상은 야간 근무자 -방송관련업체 (MBC, SBS, CJ E&M등)
신세대의 입맛을 사로잡는 깔끔하고, 새로운 맛을 볼 수 있는 전문 샌드위
치 식당.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
미국 식음문화의 거물이라고 볼 수 있는 콜라와 햄버거는 이제 건강상으로 좋지 않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매체를 통해 알게 되면서 새로운 건강식으로 간편하면서도 맛이 좋은 음식의 대체 품이 샌드위치로 뜨고 있는 요즘 한국에서도 서서히 그 가치를 아는 사람들이 늘기 시작했다. 특별한 요리법으로 맛있는 소스와 재료를 사용해 만든 샌드위치는 밥과 국에서 벗어나 다양한 식사를 찾는 젊은이들의 입맛에 딱 맞는 아이템이며 건강식을 찾아 헤매던 사람들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겐 저 칼로리의 튀기지 않은 재료를 넣어 만든 샌드위치가 안성맞춤이다.
또한 회사 근처 카페에서 치즈와 베이컨을 넣은 샌드위치와 커피 한 잔을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는 직장인들도 많이 늘었다.
샌드위치 전문점은 다른 업종에 비해 경쟁력이 높으며, 이미 우리 생활 깊숙이 자리잡아 가고 있는 음식이다. 특히, 사회가 21C 정보화 사회로 발빠르게 움직일수록 샌드위치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현대인의 생활리듬이 점점 빨라지면서 신속성을 내세우는 패스트푸드 분야에서도 속도전쟁이 가열되고 있다. 이런 신속성 때문에 주문과 동시에 바로 먹을 수 있게 해주는 샌드위치 전문점이 유망한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샌드위치는 햄버거나 피자와는 다르게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것이 현 실정이다. 그러나 일반적인 패스트푸드보다 열량이 적은 야채와 기름기가 없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가 있기 때문에 수요시장의 확대가 예상된다.
이점을 아이템으로 잡아 사업을 진행코자 한다.
2. 사업배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샌드위치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샌드위치 등을 제공)할인 쿠폰 제공04 예상창업비용 예상사업비용주방기구, 식기류, 믹서기, 냉장고, 가구류, 집기류 및 커피 제조기 등 1000만원 인테리어 비용 1500만원 임대료 및 보증금7000만원개업 초기 3개월간 운영비500만원초기 창업 비용 1억원05 향후 사업계획 및 결론향후 계획 및 결론대학의 동아리나 학교 행사 지원을 통해 대학생과 함께하는 이미지 구축사회 사업분점 형식으로의 성장부산 주요대학 주 통행로를 중심으로 최초 3

  • 사업계획서 - 샌드위치 도시락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샌드위치 도시락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목차1. 사업아이템 소개2. 사업타당성 분석3. 메뉴소개 및 가격책정4. 매장 운영시간5. 입지선정 및 분석(1) 입지후보 선정(2) 입지조사(3) 상권분석(4) 입지결정 및 최종입지 분석6. 사업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7. 인테리어 계획(1) 시설설비 및 계획표(2) 간판디자인(3) 인테리어 컨셉(4) 기본색조(5) 조명 및 조도(6) 평면도 및 입면계획8. 인

  •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목 차1.창업의 동기와 목표2. 사업환경 및 타당성 분석 3. 경쟁업체 정보 등의 시장 분석 및 잠재시장분석 4. 핵심제품의 특성 및 기술적인 강, 약점 5. 영업특화기획 및 고객관리시스템6. 소요자금 조달 및 상환계획 1.창업의 동기와 목표 사업체 명: 소풍가는 날(샌드위치 전문점) 일단 이 샌드위치 전문점을 선택하게 된 동기는 간편함을 좋아하는 요즘 시대에  아침밥을 챙겨먹지 못하는 학생들을 입장에서 시작한 것이다 2.사업환경

  • 아이스크림 크레페 전문점 사업계획서
  • (냉장고 +크레페 기계+휘핑기계 + 믹서)400만원주방집기 (접시,스푼,기타 집기)50만간판&디스플레이(크레페 모형)90만홍보비100만재료비- 크레페 , 토핑 재료 - 음료 재료 포장지-크레페 포장지-1회용 음료 테이크 아웃 용기300만자금조달 계획06.소요자금 자금조달 계획ㅋㅋㅋㅋㅋㅋ레페자기자본 – 본인 1000만원부모님 1000만원친지 1000만원-창업자금 대출-3000만원대출총계 : 6000만원1입맛을 충족시켜주는 맛과 볼거리를 제공.5

  • 사업계획서 Butty (수제 샌드위치) - 비즈니스 개요, 컨셉, 전망
  • 계획상품명(butty)단가( 3000 원)1일 판매량1일 매출액( 만원)비고합계50개15만원연간 매출액 추정매출 액1일 매출액150000원1달 매출액1일 매출액 x 월간 영업(30 )일 = 450 만원1년 매출액1달 매출액 x 12월 = 5400 만원비즈니스 컨셉점포 확대가맹점 증가해외 진출테이크 아웃 고객이 많고 조리 면적이 작아도 가능해 소자본 창업이 가능마진율이 높으며 비교적 쉽게 조리가 가능해 쉽게 접근이 가능계절에 상관없이 꾸준히 수요가 발생만들어 놓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