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기업의 개요


2) 제품의 특성과 동종 업계 현황


3) 입지 분석


4) 판매 계획


5) 생산계획


6) 인원 및 조직 계획


7) 자금 및 재무 계획


8) 사업 추진 일정 계획

본문내용
3. 입지 분석

* oo도시락업체의 예상입점 위치 : 부산시 남구 용호동 LG메트로시티3차
아파트 내 상가

(1) 상권 및 입지여건분석
교통환경 : 주변 지하철로는 10분 거리에 경성대․부경대 역이 있고, 24번, 27번, 20번 등을 통하여 서면이나 경성대 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주요 도로로는 광안 대로가 있으며, GS하이츠나 오륙도 SK뷰 아파트와 같은 다른 외부 아파트에서도 접근하기 쉬운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상권 : 용호동 메트로시티 아파트 내부의 상권은 주로 부동산, 병원, 은행, 음식점(커피 전문점, 분식점 등)을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파트 내 상가를 보면 계속 주변으로 상점이 증가하고 있으며, 평일 낮 시간에도 불구하고 커피전문점이나 분식점(예:김밥천국)을 중심으로 계속 사람들이 이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점 주변에 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있어서 아파트 주민이 아닌 타 지역 사람들이 이동하는 모습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사람들을 고객으로 끌어들이는 방법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변입지환경 : 137동과 215동 사이를 중심으로 상가가 형성되어 있으며, 137동에 형성된 상가 안에는 부동산과 병원들이 형성돼 있고, 그 반대쪽인 215동 쪽의 상가에는 주로 학원과 분식점, 은행, 병원, 제과점 등이 형성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 주변에 도시락배달업체로서 이 곳에 입지장소로 정하면 주변에 위치한 아파트 주민들뿐만 아니라 매일 끼니를 해결해야 하는 주변 상가에 자리 잡고 있는 사람들이 도시락배달전문점을 이용할 가능성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지아파트 주변에 분포고등학교나 분포초등학교가 있고 메트로시티 3차 아파트 옆에는 친수공원이 위치해 있어서 주변의 학생들이나 단지 내 거주민이 아닌 타 지역의 사람들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유동인구 분석
① 일별 유동 인구 : LG 메트로시티 아파트 3차 단지 분석을 해 보면 922세대가 거주하고 있으며, 한 세대에 3명씩 거주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922*3=2766 약 2800여명이 3차 단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dddddddddddd
  • freedom***
    (2011.06.03 17:18:03)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 사업 아이템의 내용2-1. 아 이 템 의 특 성2-2. 시장 분 석1.(1)시장의 성격/특성(2) 외식산업의 성장요인(3) 외식산업의 전망(4) 시장규모(5) 점포현황(6) 창∙폐업 실태2. 경쟁업체비교2-3. 자 사 분 석(SWOT분석)3. 사업화 추진 계획3-1. 마 케 팅 계 획3-2 추정손익계산서 3-3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4. 사업 계획 지연 또는 차질시 대안대상분야서비스업창업 사업명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상호명Beauty & Taste 1. 사업의 개요1-1. 사 업 개 념본 사업은 평소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총괄요약문회사의 개요경영팀제품 및 서비스시장 분석마케팅 계획운영계획재무계획부 록목 차Index제품 및 서비스시장 분석경영팀회사 개요총괄 요약문마케팅 계획운영 계획재무 계획부 록Introduction1총괄 요약문3. 낮아지고 있는 현대인 식생활 수준1. 건강과 몸매에 대한 높은 관심도2. 다이어트 인구 급격히 증가바쁜 직장인 뿐 아니라 자신의 건강과 몸매 관리를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1:1 맞춤 도시락 배달 사업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맞춤형 도시락 배달
  • 배달 * 재료값 시세에 따른 식단별 가격 변동 * 아직은 생소한 맞춤식단에 대한 인식 * 회사원들의 지속적 도시락 주문 *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의 증가에 따른 도시락 판매의 증가 * 직장가에 포화상태가 된 토스트 판매점 * 기존의 H사의 도시락보다는 높은 가격대 다이어트 및 경기침체의 사회분위기 속의 사업 분야의 침체 소비자의 균형 잡힌 식습관 형성기간을 선택하여 일정기간 동안 식단 공급소비자가 자기에게 가장 필요한 식단을 선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전문점
  • The-S/C/O/N/T/E/N/T/S01기업의 개요020304제품과 시장운영계획자본금 및 재무계획01기업의 개요1-1. Vision다이어트 식단의 대중화를 통한 국민건강 증진1-2. 사업목표- 저 칼로리의 개인별 맞춤 메뉴 도시락 생산- 빠르고 정확한 배달- 맛, 영양, 위생에서 고객의 욕구를 완벽히 충족자사의 홈페이지 및 싸이클럽 개설을 통해 고객의 의견 100%수렴(고객과의 커뮤니티 형성 및 다이어트 커뮤니티의 활성화)1-3.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식단 배달사업이란

  • (창업계획서) 1인 맞춤식단 도시락(건강,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개인별 맞춤식단 건강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 창업계획서<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2. 제품개요(1) 제품의 기술성(2) 제품 경쟁력3. 사업컨셉(1) 식단 구성(2) 가격 및 메뉴구성(3) 가입절차 및 주문 (4) 제품의 경쟁력4. 사업아이템의 시장성과 성장가능성(1) 시장 분석(2) 경쟁자 분석5. 마케팅 전략(1) STP전략 (시장세분화,타겟팅,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4P전략6. 위기시 대처방안7. 자금조달계획(1) 시설자금(2) 운전자금8. 예상 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