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센 WHISEN의 브랜드 구축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휘센(WHISEN)소개
2 브랜드 개발 배경
3 브랜드 컨셉 개발
1) 전략적 상황분석
2) 시장 세분화
3) 표적시장 선정
4) 포지셔닝
5) swot분석
4 브랜드 아이덴티티
5 출시 및 성과
CONTENTS
Contents
1 휘센(WHISEN) 소개
휘몰아치는
(Whirlwind)
센 바람
(Sender)
휘센(WHISEN)
Contents
2 브랜드 개발 배경
기존의 에어컨
LG에어컨, 삼성에어컨
2000년 1월 18일
LG전자 단독브랜드
WHISEN 런칭
기존의 시원함
plus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
Contents
3 브랜드 컨셉 개발
1_전략적 상황 분석
휘센이 출시당시(2000년)
에어컨 보급률
소득/문화 수준의 상승 => 에어컨의 대중화
지구 온난화 => 에어컨 필요성 절감
생활가전의 디지털화 => 고부가가치 산업도약
지속적인 기술 발달 => 고객 맞춤 상품 출시
가구당 에어컨 보급률 상승
=> 에어컨 수요가 꾸준히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