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모션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 프로모션 사례
BMW MINI
Contents
Case 1
McDonald’s
Case 2
QR Code
Case 3
Poster
Case 4
LANDROBER Evoque
Case 5
Case 1 >
BMW MINI
Case 1. BMW MINI
MINI Summer Event
▒ 2011. 8. 1 ~ 8. 9 동안 진행
▒ BE MINI 캠페인의 일환
피서철을 맞이해 피서인파가 가장 많이 모이는 부산 해운대에서
이색경험과일상에서벗어난
새로운추억을선사하여 피서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목적
프로모션 구성
MINI아일랜드,유리병안에든MINI(MINIBottle),MINI아이스바(MINIICEBAR),MINI베이워치(MINIBaywatch)등
<MINI 아이스바>
<MINI 베이워치>
Case 1. BMW MINI
MINI island
▒ MINI Summer Event의 백미
▒ 소비자에게 이색적이고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
▒ 브랜드 이미지 및 최종
구매에 긍정적으로 작용
MINI island 체험 절차
<MINI island>
부산지역 MINI 쇼룸을 방문해 상담 받은 고객대상
MINI 택시를 이용, 수영만 요트경기장
으로 이동
제트스키를
이용, 해운대 MINI island로 이동
MINI island에서 사진촬영 및 소중한
추억 남기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매화수,매화수마케팅,매화수분석,매화수마케팅전략,저도수시장,소주시장,매실주,매실주시장,프로모션전략,프로모션전략사례
  • 프로모션 전략기대효과Contents매화수 현황목표방향 프로모션 전략기대효과SNS 서비스Club party기대효과- Club partyFUN TIME 이미지 구축홍보 효과매화수의 타켓이자 소셜 네트워크를 많이 사용하는 19~29세 고객에게 매화수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임.‘매화수’ 하면 ‘재미’로 인식될 수 있어 브랜드의 인식이 좋아짐 상품을 고객에게 팔기 이전에 상품의 좋은 이미지를 고객에게 심어줄 수 있으며 고객과의 쌍방향적 커뮤니케이션을 이룰 수 있음

  • 온라인마케팅 프로모션의 전략과 사례 제시
  • 온라인마케팅 프로모션의전략과 사례 제시2009. 11목 차1 . 마케팅 프로모션 방법의 개요(1) 정의1)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2) 온라인 프로모션의 정의(2)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오해1) 비즈니스 성공의 중요 요소는 마케팅력 2) 기업 광고를 비용(Cost)의 개념으로 이해 3) 고객이 느끼는 가치(Value) 중심의 가격 책정이 핵심 4) 현재 이용 고객이 아니라 실제 구매 고객도 중요5) 우량 고객의 개인 정보 보호가 관건6) 판매중심에서 고객 중심체제로 완전

  • [마케팅] 현대카드를 위한 프로모션 사례조사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 프로모션 영상보기기존 놀이기구보다 큰 사이즈로 성인들을 위한 놀이터를 하룻밤 만에 도심에 설치하여 어른들이 마음껏 놀 수 있게 함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함으로써 그 과정에서 느끼는 행복한 감정을 통해 ‘I’m lovin’ it.’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효과적으로 전달함- 구매력을 갖고 있는 어른들에게 맥도날드의 이미지를 향상시켜주는 동시에브랜드 친화력 상승CRAZY 마케팅아이디어2make break make, ‘나를 넘어서자 !’한국시리

  • 프로모션과 마케팅 전략사례분석
  • 프로모션과 마케팅 전략사례분석상상력, 창의력, 혁신스토리텔링광고프로모션문화 마케팅고객 서비스매장인테리어소셜마케팅디마케팅게릴라 마케팅기타상상력, 창의력, 혁신공상환상망상구상 추상명상감상역발상 ‘상상’ 하면 생각나는 단어는?‘상상’과 ‘*상’의 차이?헛된 상상을 하는 것은 공상, 현실에서 있을 수 없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환상,있지도 않은 사실을 현실인 것처럼 상상하는 것은 망상, 무슨 일을 어떻게

  • 인스토어 프로모션(in-store promotion)의 이해 및 사례분석 표준화와 특성화 전략
  • 인스토어 프로모션(in-store promotion)의이해 및 사례분석- 표준화와 특성화 전략-매장 내 마케팅(in-store marketing)스페이스 매니지먼트(space management)인스토어 프로모션(in-store promotion)표준화 및 특성화일관성 ( Consistency )과 보완성 (Complementarity) 전략문제점 및 실천방안고지(POP광고)매장진열앤드진열 상품구입유도 SP수단들경험 SP수단들매장 내 설득심리SP는 테마를 필요로한다SP가 Context marketing을 만나다서비스마케팅 삼각형서비스 기대관리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