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프로모션의 전략과 사례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28 / 2018.07.28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레포트자료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목차
-
1 . 마케팅 프로모션 방법의 개요
(1) 정의
1)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
2) 온라인 프로모션의 정의
(2)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오해
1) 비즈니스 성공의 중요 요소는 마케팅력
2) 기업 광고를 비용(Cost)의 개념으로 이해
3) 고객이 느끼는 가치(Value) 중심의 가격 책정이 핵심
4) 현재 이용 고객이 아니라 실제 구매 고객도 중요
5) 우량 고객의 개인 정보 보호가 관건
6) 판매중심에서 고객 중심체제로 완전히 변모
(3) 온라인 프로모션 시 고려사항
1) 외부 환경 이해
2) 내부목표 설정
3) 성공적인 Web Promoter 가 되기 위한 체크사항
4) 전략적인 Web Promotion 플랜
5) 구체적인 아이디어들은 실행에 옮겨라
6)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하라
7) 프로그램을 함께 공유하고, 평가하라
2 . 온라인 프로모션의 사례
(1) 국내 사례
1)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 홈페이지 홍보
2) 홈페이지 Title 및 Meta Tag 작성
3) 다이얼 패드(www.dialpad.co.kr)와 심마니(www.simmani.com)
4) 복114(www.bok114.com)와 헬로우잡(www.hellojob.com)
5) 코리아인터넷닷컴(korea.internet.com)의 이메일광고
6) 아이비즈넷(www.I-biznet.co.kr)의 즐겨찾기
7) 휴넷(www.hunet.co.kr)
8) 인포메일(www.infomail.co.kr)에 뉴스레터 등록
9) 옥션(www.aution.co.kr)
10) 이마트(home.e-mart.co.kr)
11) 세이클럽(www.sayclub.co.kr)
12) 삼성쇼핑몰(www.samsungmall.co.kr)
13) 알리안츠 제일생명(www.allianzfirstlife.co.kr)
14) 증권포탈 씽크풀(www.thinkpool.com)
15) 윈글리쉬(www.winglish.com)
(2) 국외사례
1) 게키야스몬야 (http://www.raccoon.ne.jp)
2) 라쿠텐비즈니스 (http://www.rakuten.co.jp)
- 본문내용
-
1 . 마케팅 프로모션 방법의 개요
(1) 정의
1)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
웹 혹은 인터넷 마케팅은 웹이라는 매체를 통하여 자사의 물건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고 그 대가를 확보하는 방법을 만들어 내는 활동으로, 교환을 창조하고 그 교환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일이다. 일반적으로 마케팅은 4P라고 정의하는데, 이는 각각 어떻게 알릴 것인가? (Promotion), 무엇을 팔 것인가? (Product), 얼마에 팔 것인가? (Price), 어디에서 팔 것인가? (Place)를 말한다. 웹 마케팅은 이러한 4P를 웹상에서 어떻게 구현해 낼 것인가를 결정하고 정의하는 활동을 의미한다.
인터넷 마케팅이란 인터넷을 마케팅에 활용하여 기존 고객과의 관계개선과 유지를 위한 기업활동과 웹사이트 자체가 기업인 인터넷기업의 마케팅활동을 모두 지칭하는 개념으로, 「개인이나 조직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상호연결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마케팅 활동을 하는 것」을 뜻하기도 한다.
2) 온라인 프로모션의 정의
단순히 홈페이지를 많이 이용하게끔 홍보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것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기 위한 기획에서 운영까지 목적하는 바를 실현시키는 작업으로, 많은 이용자를 창출하고, 이들을 고객화 하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을 말한다. 웹사이트를 알리고, 사이트의 브랜드를 네티즌들에게 각인 시키고, 사용자들을 유도하기 위한 on-line 및 Off-line 상의 다양한 홍보활동이 포함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스 CASS 브랜드분식및 SWOT,STP 분석과 카스 마케팅 4P 전략제안(카스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LG생명과학자기소개서] LG생명과학 자기소개서 샘플 -LG생명과학합격자기소개서(LG생명과학합격자소서) -LG생명과학 마케팅분야 공채 입사지원서
- 인터넷 스트리밍콘텐츠 사업전략, 인터넷 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사업전략, 통신사업자의 인터넷사업전략, LG상사(엘지상사)의 인터넷사업전략, 인터넷사업 성공전략, 인터넷사업 인지도 확보와 재고전략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
- ★ 2020년 LG생활건강 공채 자기소개서 [LG생활건강 자기소개서/LG생활건강자기소개서/LG생활건강자기소개서 자소서/LG생활건강 자기소개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족복지론] 가족복지에 대한 개념과 정의, 필요성을 정리하여 작성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가족복지는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 다양한 상담이론 중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것과 가장 맞지 않은 것을 각각 선택하여 이론의 내용과 함께 이유를 기술하시오 (상담심리학)
- 자아정체감 상태가 위기와 수행이라는 두 가지 축으로 청소년의 자아정체감이 어떻게 구분되는지 정리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자아정체감 상태가 어느 유형에 해당한다고 판단하는지 개인적인 의견을 기술하시오.
- 다문화사회의 차별과 인종주의에 대하여 설명하고 한국인의 인종적 태도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 여가및레크레이션_여가, 레크레이션, 놀이의 유사점에 대하여 논하시오
- 유아기 인지발달의 특징과 유아기 인지발달을 위한 교사의 역할에 대해 서술하시오.
- [우리나라 통합교육] 우리나라 통합교육의 실태와 문제점과 해결방안
- 영화 `오만과 편견`을 통해 본 대인관계와 커뮤니케이션
- 각 지역의 가족 및 친족과 관련한 관습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비교하고, 그 공통점과 차이점이 어디서 발생하는지 서술하시오
- [저출산고령화] 저출산고령화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