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과 마케팅 전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5 / 2018.10.05
  • 6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로모션과 마케팅 전략사례분석
목차
1. 상상력, 창의력, 혁신
2. 스토리텔링
3. 광고
4. 프로모션
5. 문화 마케팅
6. 고객 서비스
7. 매장인테리어
8. 소셜마케팅
9. 디마케팅
10. 게릴라 마케팅
11. 기타
본문내용
‘상상’과 ‘*상’의 차이?
헛된 상상을 하는 것은 공상,

현실에서 있을 수 없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환상,

있지도 않은 사실을 현실인 것처럼 상상하는 것은 망상,

무슨 일을 어떻게 전개하거나 진행할 것인지,
또는 문학 작품을 어떻게 쓸 것인지에 대해 상상하는 것은 구상,

지금까지로 미루어 봐서
앞으로 올 일이 어떻게 될 것인지 상상하는 것은 추상,

고요히 눈을 감고 삶의 이치나 신앙의 원리를 생각하는 것을 명상

상상력, 창의력, 혁신은 어떤 관계?
상상력 (Imagination) : 확산적 사고
창의력 (Creativity) : 수렴적 사고
혁신 (Innovation) : 실행력

왜 갈수록 기업에서 상상력이 중요해지고 있을까?
-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 차별화가 매우 요구되고 있다.
- 기술이 많이 발달되어 생각대로 구현이 가능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