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프로모션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내 인터넷 광고마케팅
및 프로모션 사례
광고 세미나 [중간고사 과제]
목 차
국내 인터넷 광고마케팅 환경
-온라인 광고시장 규모
-온라인 매체의 경제성
-마케팅 광고 매체적 특성
2. 국내 인터넷 매체 전략 특성
-국내 인터넷 매체유형
-매체별 게재방식
-목표고객 지향 타켓팅 유형
3. 국내 인터넷 광고마케팅 사례
4. 결론
1-1 온라인 광고시장 규모
1 국내인터넷 광고마케팅 환경
<제일기획 미디어 기획팀>
그리고, 2000년대 이후 꾸준한 성장
1 국내인터넷 광고마케팅 환경
1-2 온라인 매체의 경제성
* CPM 산출 근거: 제일기획 ACR 조사 및 광고량 데이터
인터넷
PC통신
TV
라디오
신문
잡지
한메일넷 초기화면
천리안 초기화면
MBC SA급
MBC A급,
중앙일보, 칼라, 1면 5단
월간조선, 칼라, 표4
1,111
1,923
2,925
3,007
40,025
10,000
9,000
50,000
26,000
7,458
2,550
363
120
61,050
1,525
12,000
420
28,585
매체
비클
CPM
(원)
단가/회
(천원)
도달인구
(천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월드컵]2002 월드컵(2002 한일월드컵)의 특징, 개최의의, 2002 월드컵(2002 한일월드컵)의 엠부쉬마케팅(엠부시마케팅), 2002 월드컵(2002 한일월드컵)의 광고사례, 2002 월드컵(2002 한일월드컵)의 기대효과 분석
  • 마케팅(엠부시마케팅)1. 각 국가대표팀 활용 전략2. 용품 사용 및 광고 출연을 통한 유명스타 활용 전략3. 경기장 주변에서의 프로모션4. 개최도시 옥외광고물 활용 전략5. 방송 프로그램 광고 스폰서십6. 방송 및 신문광고7. 국가대표팀 공식 서포터즈 활용 전략8. 인터넷 활용 전략9. 월드컵 경기 티켓 프로모션10. 엠부쉬 마케팅의 등장 배경Ⅴ. 2002 월드컵(2002 한일월드컵)의 광고사례1. KT(한국통신)2. SK텔레콤3. 코카콜라(Coca-Cola)4. 현대 자동차5

  • [인터넷마케팅] 기업과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 `라네즈걸` 사례
  • 사례라고 볼 수 있다. 라네즈 걸의 런칭 전략의 기본은 Banner와 이벤트에 국한된 온라인 마케팅이 아닌 온라인 공간에서의 만남, 느낌, 관계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과 경험을 만들어 주는 것이었다. 이러한 온라인 기본전략으로 surround 전략, Moving전략, 라이프스타일 전략을 사용했다. 온라인 마케팅은 광고, 프로모션(인터넷을 위한 CF), 미니홈피, 홈페이지를 매체로 하여 이루어 졌으며 이들 4개의 매체를 통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

  • 한국 코카콜라 온라인 마케팅 성공사례
  • 인터넷 프로모션 사이트인 cokeplay.com의 193위라는 전체사이트 순위는 실제로 엄청난 것이다. cokeplay.com이 무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포털이나 금융사이트, 고관여제품군인 자동차나 휴대폰 사이트가 아닌, 단순한 저관여 소비재의 프로모션 사이트인 것을 감안하면 대단한 것이라 할 수 있다. 코카콜라의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결론부온라인에서 이제 ‘매체’는 단순히 광고 지면만을 거론하기에는 너무나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고 있다. 그 중

  • [관광정보론] 특1급 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현황 분석
  • 마케팅 요소로는 도메인의 인지와 브랜드 인지 확대 노력, 서비스와 관련한 제휴 전략,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입소문 마케팅, 시작페이지와 즐겨찾기 설정 기능, 타겟 마케팅, 웹로그 분석 마케팅, 검색엔진 프로모션, 회원가입 이벤트, 배너 및 링크 제공, 콘텐츠 유료화, 유료 회원제, 이메일 마케팅, 구매 이력에 따른 차별화 등이 있다. 현재 호텔업계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함과 동시에 효율적인 경영을 통하여 경쟁력을 높여줄 방안으로 인터넷

  • 경제경영 콜라시장 코카콜라 펩시 의 마케팅사례
  • - 목 차 -Ⅰ. 요약문Ⅱ. 연구목적Ⅲ. 연구내용1. 기업소개1) 코카콜라2) 펩시콜라2.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사례1) 코카콜라- 브랜드 전략- 인터넷 프로모션- 스포츠마케팅2) 펩시- 버즈마케팅 : 펩시챌린지를 중심으로- 인터넷 프로모션 Ⅳ. 연구결과Ⅴ. 참고문헌Ⅵ. 조사 후 소감Ⅰ. 요약문본 보고서에서는 콜라시장의 영원한 라이벌, 코카콜라와 펩시를 중심으로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자 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