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마케팅 WellBeingUp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WELL-BEING UP!!
2004 spring semester marketing management
*
2004 spring semester marketing management
CONTENTS
Introduction
Items
Analysis
Strategies
Expansion
1. Introduction
2. Items
Yoga
Spa & Aromatherapy
Health Care Consulting
3. Market Analysis
Changing Purchase Trend
Growing Market
SWOT analysis
Competitors
4. Strategies
Targeting
Positioning
Promotion
5. Business Expansion
2004 spring semester marketing management
Introduction
Ⅰ. Why did we select this business?
5 days working system and elevated incomes,
Booming well-being trend
Ⅱ. Definition of Well-Being
Recently it is understood as a life style that pursue healthy body
and mind from very busy daily life or instant foods.
Ⅲ. Brand name ‘Wellbeing up’
The idea from the copy of ‘Amino up’
→ to attract many people’s interests.
And ‘up’ means
1) Quickly rising market
2) Successful growth of our business.
3) Raise the quality of customer’s life
Introduction
2004 spring semester marketing management
Social illustration
Introduction of Yoga
Effects of Yoga
- Exercise
- Breathing
- Meditation
Program
- Professional lecturer
- Strict program
Admission
Items
Yoga
Time
Remarks column
Dawn class
6:00 - 7:30 a.m.
Early class for starting a day
Housewife class
10:00 - 11:30 a.m.
Class for housewives
Biz class
12:00 - 12:40 p.m.
Short class for busy business people
Evening class
7:00 - 8:30 p.m.
Late class for people who are busy in days
Weekend class
10:00 - 11:30 a.m.
Early class in weekend
1:00 - 2:30 p.m.
Late class in weeken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기획] 영화마케팅기획서
  • 퍼펙트크라임 Perfect Crime 알렉스 데 라 이글레시아 길레르모 톨레도, 모니카 세르베라 스페인,이탈리아 미디어 소소 미디어 소소 38458 18세 1 495 495 495 495 495 495 495 49563 어바웃 러브 The Truth About Love 존 헤이 제니퍼 러브 휴이트, 더그레이 스코트 영국 ㈜튜브엔터테인먼트 ㈜아이비젼엔터테인먼트 38463 15세 42 117,411 117,411 40,023 157,434 157,434 157,434 157,434 157,434 157,43464 인터프리터 The Interpreter 시드니 폴락 니콜 키드만, 숀 펜 영국 UIP코리아 UIP코리아 38464 12세 3

  • [마케팅] 본정 인삼 초콜릿의 마케팅전략(금산 인삼)
  •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하는지에 대하여 논의해 보았다. 현재 쵸콜릿 시장은 이미 성숙의 단계에 있고 쵸콜릿을 대체할 많은 제품들이 있으며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쵸콜릿 시장을 침투하고 있어 쵸콜릿 시장 자체의 매력도는 낮지만 본정의 ceo인 이종태씨의 목적인 우리나라 전통 상품의 세계화인 만큼 쵸콜릿이기는 하지만 한국적인 인삼을 결합한 쵸콜릿을 내세움으로써 차별화 전략을 취하고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마케팅 및 실전 마케팅을 좀 더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인간적으로는 신뢰감을, 일적으로는 실력을 보여주는 본인이 되겠습니다. 신입은 회사) 및 직무를 선택한 이유를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주의 직무선택의 이유를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메이크업이라는 것이 옷을 입는 것과 마찬가지로 사람의 인상에 영향을 주자, 화장을 하는 것이 점차적으로 일상화 되어가면서, 그 관심 또한 날이 갈수록 더해가고 있습니다. ****는 미(美)에 가장 민감한 20대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마케팅에 대한 것을 배웠습니다. 자격증으로는 주산 3급, 한영문 3급, 부기 3급, 펜글씨 3급, 워드 3급. 운전면허 자동 2종 등 원만한 것을 따서 INTERNET, MS-OFFICE와 한글97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및 영어에 관한 능력을 키우고자 많은 노력을 해왔으며 지금도 꾸준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지원동기 및 포부제가 그동안 꾸준히 접해 온 귀사에 관한 정보는 금융의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써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화 되는 국제 시

  • [생활과학] 웰빙 명품 브랜드 육성방안과 명품브랜드 스토리 모음
  • 마케팅전략에 집중, 우수고객 관리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27) LG패션 알베로-귀하의 정장, 성공의 자부심LG패션이 남성 정장 시장에 또 하나의 국산 명품 만들기에 나섰다. 지난 3년 동안의 시험 기간을 거친 알베로가 올 가을겨울 시즌부터 독립 브랜드로 런칭됐다. 알베로는 글로벌 시대에 맞는 패션 감도와 고품질고감도를 추구하는 소비자 성향에 맞 춘 신사복이다. 외국 업체들이 주도하고 있는 명품 신사복 시장에서 이들 브랜드와 맞승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