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온라인게임 스톰 Storm의 성공적 시장진입을 위한 IMC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게임 시장 상황 분석

Ⅱ. NEW Launching 을 위한 전략적 대안댛

Ⅲ. IMC 실행 방안
본문내용
온라인게임 시장현황

인터넷 가입자 증가율 둔화로 인한 온라인 게임 시장이 점차 포화상태에 다다른 것으로 보여짐.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소비자를 견인할 새로운 모멘텀이 없이는 기존사용자의 Switching 또는 잠재User의 유입을 기대할 수 없는 상황

온라인게임 시장현황

아직 MMORPG가 시장의 대세로 자리잡고 있으나 캐주얼 게임의 시장 진입 후 가파른 상승세로 보아,게임에 대한 User들의 다양성에대한 욕구를 볼 수 있음.
즉 새로운 Style의 게임이 성공할 가능성을 점칠 수 있음

소비자 분석
전체 게임종류 중 온라인 게임의 소비자선호는 앞으로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이며, 이용하는 주요 원인은 재미와 스트레스 해소임.

현재 주요 온라인 게임의 차별화 방향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주요 온라인 게임들은 각각 특징적인 차별화로 유저들이 게임을 하는 이유에 대한 대표 속성을 선점 하고 있음

후발업체의 실패 진입사례
게임의 핵심속성과 관련된 소비자 Needs에 관한 주요 메시지는 이미 다른 메이져 게임들이 선점한 상태 ->같은 속성으로 접근은 위험.
다른 게임과의 차별화를 위해 스톰의 핵심속성과 소비자의 인사이트를 파악하여 지금의 게임과는 다르게 접근하여야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마케팅이라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제가 입사했을 시기는 닷컴 몰락을 이야기하던 2000년도 였습니다. 이제는 수익을 창출해야 한다! 이것이 인터넷 기업의 대명제였습니다. 저는 여기서 웹 사이트 간의 전략적 제휴를 경험하였고, 온라인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더욱 명확하게 경험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시장의 Needs를 분석하여 회사 내에서 컨텐츠를 생산토록 하고, 그것을 다시 원하는 업체에 공급하는 컨텐츠 비즈니스의 전체적인 과정을 경험했

  • [경영학] PMC 문화마케팅
  • 마케팅을 위한 문화기업은 다양한 수단을 사용하여 마케팅 활동을 영위한다. 광고, 홍보, 영업 등의 기본적인 마케팅 활동들은 이제, CPR, MPR, IMC, CRM 등의 고차원적인 마케팅기법으로 진화하고 있다. 그리고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기법으로 자주 사용되는 것이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이다. 흔히 메세나라고 불리는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활동은, 이제 ‘Sponsorship’을 뛰어넘어 기업과 문화예술 간의 ‘Partnership’으로 발전하고 있다. 즉, 기업의 일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마케팅”이라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제가 입사했을 시기는 닷컴 몰락을 이야기하던 2000년도 였습니다. 이제는 수익을 창출해야 한다! 이것이 인터넷 기업의 대명제였습니다. 저는 여기서 웹사이트 간의 전략적 제휴를 경험하였고, 온라인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더욱 명확하게 경험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시장의 Needs를 분석하여 회사 내에서 컨텐츠를 생산토록 하고, 그것을 다시 원하는 업체에 공급하는 컨텐츠 비즈니스의 전체적인 과정을 경험했습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마케팅 학문을 실전에 접목하여 자아실현을 할 수 있는 그 생생한 경험을 귀사와 함께 얻어가고 싶습니다. 예전 사회의 중심적 가치는 풍족한 자본과 회사 중심의 생산지향 이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발달로 넘쳐나는 정보와 매 순간마다 생겨나는 새로운 경쟁자들에 의해 소비자 중심이지 않고선 시장을 점령하기 어렵습니다. 화장품의 경우 많은 경쟁자덕분에 switching barrier가 낮은 편입니다. 그러나 고가의 수입화장품을 주로 사용 하는 고객은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마케팅 학문을 실전에 접목하여 자아실현을 할 수 있는 그 생생한 경험을 귀사와 함께 얻어가고 싶습니다. 예전 사회의 중심적 가치는 풍족한 자본과 회사 중심의 생산지향 이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발달로 넘쳐나는 정보와 매 순간마다 생겨나는 새로운 경쟁자들에 의해 소비자 중심이지 않고선 시장을 점령하기 어렵습니다. 화장품의 경우 많은 경쟁자덕분에 switching barrier가 낮은 편입니다. 그러나 고가의 수입화장품을 주로 사용 하는 고객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