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두리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우리두리
뾰로롱 ~
허남식 시장님! 외국인 친구 있으세요?
저희가 만나게 해드릴게요^^
Index
‘우리두리’실행방안
‘우리두리’ 소개
배경
‘우리두리’분석 - SWOT 분석
‘우리두리’향후 계획
‘우리두리’실행방안
‘우리두리’ 소개
배경
먼저 YouTube를 이용한 Mcdonalds 의 마케팅 영상, 보실까요?
‘빅맥송’은 고객의 참여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파급 효과가 높았던 사례로 각광
참여 마케팅은 국내를 넘어 국외에서도 그 효과를 인정하고 적용사례가 증가 추세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러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은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21%
36%
고객 UCC 업로드 - 2천여 건 이상
소비자 온라인 투표 참여 횟수 - 30만회 이상 기록
조회수 - 135만회
→ 부산 YouTube 채널의 영상에 대한 관심이 낮음.
BUT, 부산 YouTube 채널에서는 참여 마케팅 기법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뾰로롱 팀이 기존 Push 형식의 마케팅에
참여를 통한 마케팅을 접목한 새로운 아이템을 고안하기로 결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댕기머리 샴푸의 마케팅 분석
  • 마케팅이다. 홈쇼핑 입점 전에도 입소문만으로 2년 반 만에 100만개가 넘게 팔렸고, 그런 입소문을 들은 CJ오쇼핑 측에서 홈쇼핑 입점제의를 했기 때문이다.두리화장품이 초기 약국판매에만 매달리다 한계점을 느껴 택한 것이 입소문전략이었다지만 품질이 받쳐주지 못했다면 성공할 수 없었을 것이다. 최고의 품질 관리가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사로잡았고 댕기머리를 선택하도록 만든 것이다. 락앤락 밀폐용기와 한경희 스팀청소기, 한스킨 비비크림

  • [사업계획서] 모바일게임 사업계획서
  • ) 이 같은 결과에서도 볼 수 있듯이 현재 가장 각광 받고 성장 가망성이 있는 게임 시장은 단연 모바일 게임 시장이다. 위에서 설명 한 것과 같이 우리는이런 시장에의 성장 가망성과 인공생명 게임 캐릭터 사업의 특성을 최대한살려 세계시장으로 발돋움해 엄청난 규모의 경제를 꿈꿀 것이다. 2002년세계 게임시장 규모는  547억불(약 7조 1천억 원)로 추산되며 향후 2005년에는 약 1.4배 성장한 755억불(약 9조 8천억 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 댕기머리 마케팅전략분석및 댕기머리 브랜드분석과 브랜드강화전략 분석
  •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인 발전을 꾀했기 때문이다. 탈모 방지 한방 샴푸 시장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성장 할 가능성이 있는 시장이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브랜드인 댕기머리가 앞으로도 시장에서의 위치를 확고히 해 나가길 바란다. 참고문헌G Economy 21, 2009 February, P.38 강시진(2010.05.24), 이슈리포트 1300억원대 탈모방지 샴푸 시장을 잡아라, 조선닷컴 비즈니스 앤 TV두리화장품 마케터 인터뷰두리화장품 홈페이지박희진(2009.12.30), 한방샴푸 시장 지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마케팅 연구원, 1990 현대외식산업실무론, 홍철희, 대왕사, 2003 호텔경영연구 논총, 오정환 “외식산업의 특수성에 대한 소고”, 제3호(경기대학교 호텔경영연구소, 1994) 호텔식음료원가관리, 이정자, 형설출판사, 1994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여준상, 원앤원북스, 2004 매경 이코노미 2004. 07. 29일자 서울 경제신문 2004. 8. 15일자 조선일보 2004. 8. 28일자 한국 경제신문 2004. 6. 11일자 MBN뉴스 2004. 8. 16일자URLhttp://blog.naver

  • [마케팅] 스포츠마케팅에 대해서
  • 스포츠 마케팅I. 스포츠 마케팅의 개요II. 스포츠 마케팅III. 스포츠 마케팅의 실태IV. 국내 스포츠 마케팅 산업의 발전과정VI. 국내 스포츠 산업 현황VII. 국내 스포츠 마케팅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VIII. 결론Ⅰ. 스포츠마케팅의 개요스포츠 산업은 21세기에 가장 각광받을 문화산업의 대표주자레저스포츠 관련 제조업은 물론 아마추어리즘을 표방하는 올림픽에서까지도 스포츠 산업의 부가가치 창출을 인지하고 사업으로서의 측면을 인식각종 국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