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개인 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한국에서는 일본인이라는 대우를 받고, 일본에서는 한국인이라는 대우를 받아온 추성훈.
그가 현재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격투기 선수라는 것은 누구라도 알 것이다. 그러나 그가 한국 국적을 가지고 한국에서 선수생활을 했다는 것은 모르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방송을 통해서 알려진 데로 편파판정 등 여러 가지 차별이 있었다고 한다. 그러나 일본인이 된 그는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스포츠 스타중의 한 명 이다. 그가 국적 등 여러 가지 핸디캡을 극복하고 오늘날의 자리에 까지 올 수 있었는지 생각해보자.
2. 추성훈의 경력
프 로 필
( 성 명 : 추성훈(秋山成)
( 소 속 : Free
( 생년월일 : 1975년7월29일
( 출 신 지 : 大阪市 生野
( 신 장 : 177Cm
( 체 중 : 81Kg
( 주기술 :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