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과 사례기업 미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경영학 원론
경영전략과 사례기업 미샤
화장품 회사 미샤를 선정한 동기
경기불황 속에서 급성장을 이뤄낸 점
불리한 시장위치에서 다른 기업들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점
경영전략의 정의
기업에게 경쟁우위를 제공하고 유지시켜주는 의사결정 과정
구체적 목표 설정, 경쟁상황에 대한 이해, 자신과 경쟁자의 경영자원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 그리고 효과적인 전략수행이 필요
미샤의 전략 수립사항
구체적인 목표 틈새시장을 노려 기업의 이익을 창출한다.
경쟁상황에 대한 이해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화장품과 고가 브랜드 상품 사이의 틈새시장을 이해한다.
경영자원에 대한 객관적 평가 자본과 인지도가 부족한 대신 유통구조를 줄여 가격혁신과 이익창출을 노린다.
사례분석
전략적 환경분석 - SWOT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전략을 도출하기 위해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으로 도출되는 방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