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의 국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제마케팅 전략
(삼성물산)
1 기업소개
1-1 개요
1-2 연혁
1-3 주요사업
1-4 기업목표
1-5 현재 추진 사업
3 결론
Contents
2 국제마케팅 사례
사례1 삼성물산과 테스코의 합작
사례2 프랑스 판매법인 실패
사례3 사우디 철도차량 납품 프로젝트
사례4 Samsung Japan
사례5 Kazakhmys 위탁경영
1-1 개요
1-2 연혁
1938년 대구에서 삼성상회로 설립
1951년 삼성물산 주식회사 설립
1975년 정부로부터 국내 종합상사 1호로 지정, 2억 달러의 수출실적 달성
1980년 ~ 1985년 연평균 31%의 수출신장률 기록
1985년 한국 전체 수출의 10%성과
1995년 삼성건설과 합병
2004년 세계최고빌딩 ‘부르즈 칼리파’수주
건설부문
건축
주택
상사부문
에너지·환경
자원
산업소재
토목
플랜트 사업
1-3 주요사업
1-3 주요사업
에너지환경
신 재생전통 발전, 바이오 에너지, 플랜트
자원
석유/가스, 석탄/광물, 금속
산업소재
철강, 화학, 전자, 섬유, 생활물자, 브랜드
1-3 주요사업 (상사부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의 조직구조
  • 국제적 환경에서의 문제점을 최대로 약화시키서 GBM제도에서의 최대 성과를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이러한 의견이 첫 번째 GBM제도를 유지 향상시키자는 의견의 대한 토의 내용이다. 둘째로 최선의 조직 구조 이상향은 바로 글로벌 매트릭스 조직을 갖추것이라는 의견이다. 분명 삼성전자의 전자산업은 규모의 경제효과가 매우 크면서 동시에 기술집약적인 산업이다. 이러한 특성에 초점을 둔 글로벌 전략은 수출을 통해서 전세계시장을 침투하는

  • 히트상품 사례조사 TowerPalace
  •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시킴으로 성공할 수 있었다. 황토색은 환경 친화적 이미지7개의 동따스함, 햇살(자부심,자신감)3. 히트상품의 성공요인1) 상표자산 전략3. 히트상품의 성공요인1) 상표자산 전략 삼성물산은 고소득 소비자들이 고가인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를 통하여 기존 아파트와는 다른 사회적 위상을 얻고자 한다는 점과 주거 공간을 통한 상류층들만의 커

  • [마케팅]삼성 래미안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 삼성건설의 래미안은 다른 브랜드 예를들면, 롯데 캐슬이나 삼성중공업의 쉐르빌에 비해 더 늦게 브랜드를 선보였으나 래미안만의 마케팅전략으로 일약 아파트 건설분야의 최고 브랜드로 성장함하게 되었다. 이에 우리는 마케팅성공사례에 적합한 기업으로 래미안을 꼽는데 주저함이 없었으며 래미안의 브랜드 마케팅 기법에 대한 연구를 통해 브랜드마케팅에 관한 이해를 돕는데 이 글의 목적이 있다. Ⅱ. 래미안의 의미래미안은 삼성물산 건설부

  • `(주)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캄보디아 신도시건설 전략 -`시아누크빌(Sihanoukville) 녹색 관광 도시`건설
  • 국제적 확장 전략에 있어 많은 함의를 주고 있다.국토해양부에 따르면 국내 건설업체들의 해외 수주 금액은 2008년 기준으로 약 476억 달러이며 지역적으로는 중동과 아시아 지역에 집중되고 있다(국토해양부 편, 2008: 112). 이러한 상황 하에서 본 보고서에서는 ‘(주)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캄보디아 신도시건설 전략을 세워보고자 한다. 건설 분야의 다양한 공종 중에서 신도시건설에 주목을 하는 까닭은 우리나라가 급속한 경제성장을 겪으며 1970년대

  • 삼성 래미안 분석
  • 삼성 래미안산업 분석과 사례목 차Ⅰ 아파트 건설업1. 아파트시장의 특성2. 아파트구매에 관한 소비자들의 행태3. 건설회사 이미지에 대한 분석4. 아파트 품질 인식5. 아파트 브랜드 차별화 전략6. 주택 시장의 광고 변화와 전망7. 브랜드개성의 역할에 대한 비교 분석Ⅱ 삼성 래미안1. 삼성 물산2. 삼성물산 건설부분– 통칭 삼성건설3. 삼성건설 주택부분4. 삼성 아파트 ‘래미안’5.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A/S6. 사이버 빌리지 - www.cvnet.co.kr7. 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