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의 평가와 상품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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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메뉴의 평가와 상품분석.
목차
제 1 절. 메뉴의 평가
- 메뉴상품의 평가
제 2 절. 메뉴의 상품분석
-세 가지의 메뉴요소
제 3 절. 일반적인 메뉴분석기법
-여러 가지 분석기법
제 4 절. 메뉴관리
제 1 절. 메뉴의 평가
메뉴평가의 정의
수익창출 및 고객만족이라는 외식사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하나의 과정으로 고객선호도와 내부관리능력을 평가하여 매출양과 순이익을 증가시키는 것이라 정의할 수 있다.
메뉴 설계에 대한 평가
다양성 평가
수익성평가
·내용
·시각적 효과(메시지전달)
·품격
·제작비
·상품의 다양성
·서비스의 다양성
·분위기의 다양성
·구성
·수익성
·미래에 대한 신축성
표 7-1 ▼메뉴평가의 내용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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