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관리] 메뉴의 평가와 상품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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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메뉴의 평가와 상품분석

메뉴의 개요

1. 메뉴의 평가
(1)메뉴평가란?
(2)메뉴 평가의 내용
(3)메뉴 평가요소

2.상품분석
(1)메뉴평균대 고객 평균
(2)스코어링과 수익성 분석

본문내용
④수익성 평가

메뉴 엔지니어링

공헌이익=총매출-변동비

매출총이익=총매출-매출원가

공헌이익율=공헌이익

매출이익


고객의 호응도를 판매량을 조사하여 분석


최소한 1개월 이상의 자료를 바탕으로 실시


품목별 ․ 개별판매 수, 총판매수, 총판매수에 대한 개별 품목들의 판매율 등이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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