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관리] 메뉴의 평가와 상품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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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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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의 평가와 상품분석
메뉴의 개요
1. 메뉴의 평가
(1)메뉴평가란?
(2)메뉴 평가의 내용
(3)메뉴 평가요소
2.상품분석
(1)메뉴평균대 고객 평균
(2)스코어링과 수익성 분석
- 본문내용
-
④수익성 평가
메뉴 엔지니어링
공헌이익=총매출-변동비
매출총이익=총매출-매출원가
공헌이익율=공헌이익
매출이익
고객의 호응도를 판매량을 조사하여 분석
최소한 1개월 이상의 자료를 바탕으로 실시
품목별 ․ 개별판매 수, 총판매수, 총판매수에 대한 개별 품목들의 판매율 등이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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