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올림픽 마케팅
목 차
서론: 올림픽 마케팅을 조사하게 된 동기와 핵심.
본론: 올림픽 후원사 TOP의 개념과 권리설명, 올
림픽 마케팅의 활용유형.
삼성의 올림픽 파트너 참여와 의의.
결론: 올림픽 마케팅은 브랜드에 대한 투자.
스포츠 마케팅의 백미라 불리우는 올림픽. 올림픽과 관련된 조직들이 올림픽이란 상품을 어떻게 가공하여 마케팅을 하는지, 올림픽을 후원하는 기업들은 올림픽 후원을 통해 무엇을 추구하는지 등 전반적인 올림픽 마케팅에 대해 살펴보자.
올림픽 마케팅의 핵심
올림픽 마케팅은 기업적으로나 국제적으로 많이활용되고 있다.
올림픽 관련 기구들의 계약에 따라 업체가 선정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올림픽 파트너로 선정된 기업들만이 올림픽 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다.
선수들은 단순 스포츠 선수가 아니며 움직이는 중소기업이자 브랜드를 새기는 광고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