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마케팅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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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올림픽 마케팅
목 차
서론: 올림픽 마케팅을 조사하게 된 동기와 핵심.
본론: 올림픽 후원사 TOP의 개념과 권리설명, 올
림픽 마케팅의 활용유형.
삼성의 올림픽 파트너 참여와 의의.
결론: 올림픽 마케팅은 브랜드에 대한 투자.
스포츠 마케팅의 백미라 불리우는 올림픽. 올림픽과 관련된 조직들이 올림픽이란 상품을 어떻게 가공하여 마케팅을 하는지, 올림픽을 후원하는 기업들은 올림픽 후원을 통해 무엇을 추구하는지 등 전반적인 올림픽 마케팅에 대해 살펴보자.
올림픽 마케팅의 핵심
올림픽 마케팅은 기업적으로나 국제적으로 많이활용되고 있다.
올림픽 관련 기구들의 계약에 따라 업체가 선정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올림픽 파트너로 선정된 기업들만이 올림픽 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다.
선수들은 단순 스포츠 선수가 아니며 움직이는 중소기업이자 브랜드를 새기는 광고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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