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과 ns홈쇼핑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hapter 09
현대홈쇼핑 & ns홈쇼핑
Contents
01_ 국내 홈쇼핑 시장 현황
02_ 현대홈쇼핑 조직구조
03_ NS홈쇼핑 조직구조
01_ 국내 홈쇼핑 시장 현황
홈쇼핑 시장 규모
홈쇼핑 시장 전망
홈쇼핑 시장 성장 가능성
1. 국내 홈쇼핑 시장 규모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홈쇼핑 5개사의 총 매출은 10조6839억 원
1995년 홈쇼핑 출범 후 16년 만에 처음으로 10조원 돌파
홈쇼핑 시장 규모도 15년 만에 190배 증가
제품 표준화의 장점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제품의 현지화가 필요한 이유는 시장간의 차이 때문입니다.
왼쪽 사진은 알래스카지역, 오른쪽 사진은 동남아 지역의 사진인데요
두 지역은 기후, 온도 등 사용조건이 서로 다를뿐 아니라 시장여건 역시 다릅니다.
때문에 동일한 제품을 전 세계 시장에 판매하는 것은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
1. 국내 홈쇼핑 시장 규모
GS샵
2조5429억
CJ 오쇼핑
2조5056억
롯데홈쇼핑
2조4500억
현대홈쇼핑
2조3254억원
NS홈쇼핑
8600억원
2011년 기업별 총 매출
매출 총 합 10조 6839억 원
제품 표준화의 장점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제품의 현지화가 필요한 이유는 시장간의 차이 때문입니다.
왼쪽 사진은 알래스카지역, 오른쪽 사진은 동남아 지역의 사진인데요
두 지역은 기후, 온도 등 사용조건이 서로 다를뿐 아니라 시장여건 역시 다릅니다.
때문에 동일한 제품을 전 세계 시장에 판매하는 것은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
2. 국내 홈쇼핑 시장 전망
2012년 시장 규모 전망
유통시장 전체 규모는 전년대비 6.3% 증가한 230조원 전망
홈쇼핑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22.8% 증가한 11조원 전망
(2011년 9.3조원)
온라인쇼핑몰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13.8% 증가한 18.1조원 전망
제품 표준화의 장점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제품의 현지화가 필요한 이유는 시장간의 차이 때문입니다.
왼쪽 사진은 알래스카지역, 오른쪽 사진은 동남아 지역의 사진인데요
두 지역은 기후, 온도 등 사용조건이 서로 다를뿐 아니라 시장여건 역시 다릅니다.
때문에 동일한 제품을 전 세계 시장에 판매하는 것은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