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5대 홈쇼핑 콜 센터 친절도 비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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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조사 목표

조사 개요

조사항목과 질문

조사 결과

결과 분석

제안점

결론
본문내용
조사목표

5대 홈쇼핑 콜 센터 비교를 통해 홈쇼핑 콜 센터의
현황과 문제점을 살펴보고,
나아가 고객 만족을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조사 방법
-> 5대 홈쇼핑(현대,GS,NS,CJ,우리) 콜 센터에 전화를 걸어 정해진 항목에 대해 평가
-> 2006년 1월 7일~9일까지 4번으로 시간대를 나누어 조사

식품의 경우
식품에 있는 성분과 그 성분의 작용
이상이 생길 경우 책임여부와 경위
신속한 배달 재차 확인 및 강요
주재료 및 포장, 제조 산지

의류
상세 사이즈와 정확한 수치 문의(팔 길이 등)
이상이 생길 경우 책임여부와 경위
신속한 배달 재차 확인 및 강요
주재료 및 포장, 제조 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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