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홈쇼핑 TV홈쇼핑의 의의 TV홈쇼핑의 역사 TV홈쇼핑의 현황 TV홈쇼핑의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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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TV 홈쇼핑 모니터링
1. 서론
2. 본론
1)TV홈쇼핑의 의의
2)TV홈쇼핑의 역사
3)TV홈쇼핑의 현황 및 소개
4)TV홈쇼핑의 장점
5)TV홈쇼핑의 문제점
6)TV홈쇼핑 문제 해결
3. 결론
1) TV홈쇼핑의 미래 발전방향
2) 결론 및 느낀점
업태
’10년
’11년
’12년
’13년
’14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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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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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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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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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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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
119
105
101
105
103
98
87
99
105
101
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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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
97
홈쇼핑
104
133
129
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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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
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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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
104
104
148
106
126
120
126
구매에 필요한 정보 탐색이
비교적 어려운 30~54세가 주 연령층
<TV홈쇼핑 수요증가에 대한 기대>
TV홈쇼핑 조사의 필요성과 목적
TV홈쇼핑;
상품소개와 판매에 관한 전문편성을 행하는 방송채널사업자
세계최초의 TV홈쇼핑 방송
미국의 HSN
(Home Shopping Network)
우리나라 TV홈쇼핑은
1992년 전자매체를 통한 통신판매가 등장
주)한국홈쇼핑(현(주)지에스홈쇼핑)과
39쇼핑(현 씨제이오쇼핑), 농수산TV(현 NS쇼핑),
우리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쇼핑
현재 국내 TV홈쇼핑 시장에는 6대사가 존재
TV홈쇼핑의 의의 및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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