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주의의 허구와 복고 마케팅의 등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복고마케팅의 등장:
고객 중심주의의 허구
오늘날의 마케팅
STP, SWOT 분석, Marketing Mix등 철저한 분석과 자료수집 통해 이루어짐.
장점 - 투자에 대한 위험도를 사전에 알 수 있음
단점 - 소비자 욕구의 완전한 파악 힘듬. 과학적 마케팅보다 크리에이티브 중심의 마케팅이 더 효과적일 수 있음.
크리에이티브 중심의 마케팅 = 마케팅의 본 모습
논리적& 분석적이 아님
배타성, 비밀성, 증폭성, 오락성, 트릭의 요소를 갖춘 마케팅 기업
복고 마케팅의 등장
“물건 찾으세요? 지금은 없네요. 다음에 오세요” = 의도적으로 공급을 지연시킴
당일, 10시간, 떨이 세일 등도 배타성의 예
Ex) 비니 베이비즈
복고마케팅 - 배타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성장과 전망 - 역사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